‘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제주의 매력 알린다
상태바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제주의 매력 알린다
  • 이나리 기자
  • 승인 2016.05.13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 초(超)프리미엄 빌트인 브랜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SIGNATURE KITCHEN SUITE)'가 제주의 매력을 알린다.

LG전자는 13일 제주 한라대학교 한라컨벤션센터에서 열린 ‘그랜드 키친 위드 마스터(Grand Kitchen with Master)’에서 에드워드 권, 류태환, 토드 잉글리쉬(Todd English) 등 국내외 최정상 셰프와 함께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를 사용해 제주도의 전통 음식을 만들어 선보이는 자리를 마련했다.

▲ 초 프리미엄 빌트인 브랜드인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를 설치한 주방의 모습.

그랜드 키친 위드 마스터는 11일부터 14일까지 열리는 ‘제주 푸드 앤 와인 페스티벌 2016’의 행사 가운데 하나다. 이 행사는 사단법인 제주 푸드 앤 와인 페스티벌과 제주관광공사가 주관하며, 전통 음식으로 제주 관광 산업을 증진하기 위해 올해 처음 열렸다.

LG전자는 초프리미엄 빌트인 브랜드인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를 올 상반기 중에 출시할 계획이다.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는 ▲얼음정수기냉장고 ▲전기오븐 ▲전기레인지 ▲후드 전자레인지 ▲식기세척기 등으로 구성된 빌트인 주방가전 풀패키지다. 주방 가구의 깊이에 맞춰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주방을 연출할 수 있다.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는 ▲장인정신이 담긴 디자인 ▲상식을 넘어선 혁신적 성능 ▲편리함을 더하는 스마트 기술 ▲품격에 맞는 프리미엄 서비스 등을 앞세워 경쟁업체들의 빌트인과 차별화시켰다.

LG전자는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에 깔끔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스테인리스 터치 조작부, 견고하면서도 사용이 편리한 손잡이, 유려한 마감재 등을 적용해 미세한 부분까지도 장인정신이 느껴지도록 배려했다.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의 모든 제품은 무선랜(Wi-Fi)을 기본 탑재해 스마트홈 전용 애플리케이션인 ‘스마트씽큐’를 통해 다양한 스마트 기능을 제공한다.

조성진 LG전자 대표이사 H&A사업본부장(사장)은 “초프리미엄 빌트인 브랜드인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가 요리의 품격을 더욱 높여줄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