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로모바일 퍼플즈, ‘월드IT쇼 2016’서 O2O 마케팅 솔루션 ‘RECO CMS’ 공개
상태바
옐로모바일 퍼플즈, ‘월드IT쇼 2016’서 O2O 마케팅 솔루션 ‘RECO CMS’ 공개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5.13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 모바일 서비스 기업 옐로모바일의 옐로오투오그룹 자회사 퍼플즈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ICT전시회 ‘월드IT쇼 2016(이하 WIS)’에 참가해 당사의 O2O 마케팅 솔루션인 ‘RECO CMS’를 공식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국내 사물인터넷(IoT) 시장을 선도하는 퍼플즈는 오는 17일부터 20일까지 WIS에서 전시관을 운영하고 지난 2월 사전 출시한 RECO CMS의 상용화 버전을 최초로 선보인다.

▲ 퍼플즈 ‘RECO CMS’ 페이지 캡처 이미지

사전 출시 후 RECO CMS에는 데이터 통계를 분석해주는 페이지가 새로 추가돼 더욱 극대화된 마케팅 효과를 거둘 수 있는 솔루션으로 업그레이드됐다. 퍼플즈는 전용 전시관에서 RECO CMS의 기술을 직접 시연하며 실제 RECO CMS를 사용중인 앱들의 마케팅 효과를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퍼플즈는 2013년부터 국내 최대 규모 IT 전시회인 월드IT쇼에 매년 참가해왔으며 관람객들에게 새로운 기술을 선보여 왔다. 특히 올해는 RECO CMS의 혁신성을 인정받아 부대행사로 열리는 WIS 신기술 발표회에서 RECO CMS의 상세 기술에 대해 발표할 계획이다.

RECO CMS는 온라인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기존의 리타겟팅 솔루션과 달리 비콘 기술을 통한 오프라인 데이터를 활용해 리타겟팅을 할 수 있는 솔루션이다. 실시간 웹 기반 콘텐츠 관리 및 소비자 행동 데이터 분석 등 통합 관리가 가능해 효율적인 마케팅을 할 수 있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성관 퍼플즈 팀장은 “모바일 마케팅 시장에서 오프라인 데이터의 활용이 더욱 더 중요해지고 있다”며 “이번 월드IT쇼 2016에서 RECO CMS를 통한 새로운 마케팅 방향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