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어시스템으로 IT 산업의 게임을 바꾼다
상태바
퓨어시스템으로 IT 산업의 게임을 바꾼다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08.2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IBM, 新 퓨어플렉스 제품 포트폴리오 발표

한국IBM이 퓨어시스템(PureSystems) 제품군의 하나인 '퓨어플렉스(PureFlex)'와 관련해 최근 중요한 추가 제품이 공개됐다고 밝혔다.

이번 발표에 따라 IBM 퓨어시스템 제품군 중 하나인 퓨어플렉스는 최신 서버 기술과 새로운 가상화, 네트워킹 관리 툴 등을 결합해 작은 규모의 시스템으로도 대규모의 IT 인프라를 보다 경제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 전문가통합시스템으로서의 역량이 더욱 강화됐다.

IBM 퓨어플렉스는 시스템 자원 요구사항을 감지하고 예측해 인프라를 최적화하는 전문 지식이 내장된 인프라 시스템으로서 지난해 4월 IBM이 4년간 20억달러를 투자해 발표한 전문가통합시스템인 IBM 퓨어시스템 제품군의 하나다.

IBM 퓨어플렉스는 설계 단계부터 컴퓨팅, 스토리지, 네트워킹, 가상화 및 관리 포인트를 한 대의 하드웨어에 통합한 시스템으로 고도의 자동화 시스템을 통해 적은 노력으로도 효율적으로 기업 자원을 관리,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번에 새롭게 발표된 제품들은 IBM 퓨어플렉스(IBM PureFlex)의 근간인 '플렉스 시스템 (Flex System)' 포트폴리오를 강화한 것이며 x86 테크놀로지 기반의 고집적 x222 시스템과 고성능 IBM 파워 7+ 기반의 플렉스 시스템들이 추가된 것과 더 많은 시스템을 관리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 된 플렉스 시스템 매니저(Flex System Manager) 등을 포함한다.

앤드류 소티로풀로스 IBM 퓨어플렉스 비즈니스 총괄사장은 "기업들은 기존의 분산되고 다원화된 시스템 환경에서 통합과 공유의 시스템 환경으로 신속하게 전환해 경제성을 이루고 보다 많은 자원을 비즈니스 혁신에 투자해야 한다. IBM 퓨어시스템즈는 물리적인 영역과 가상의 영역에 존재하는 모든 IT 요소를 하나로 통합하여 최적의 통합과 공유를 위한 완전히 새로운 대안을 제시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