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스트레티지, 2013 가트너 매직쿼드런트 ‘챌린저’ 쿼드런트 선정
상태바
마이크로스트레티지, 2013 가트너 매직쿼드런트 ‘챌린저’ 쿼드런트 선정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08.2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개발 플랫폼 부문

마이크로스트레티지코리아는 본사가 가트너의 '2013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개발 플랫폼(MADP) 부문 매직 쿼드런트(Quadrant for Mobile Application Development Platforms)' 보고서에서 '챌린저(Challengers) 쿼드런트'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가트너 보고서에 의하면 엔터프라이즈용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개발은 독특한 도전과제를 제시하기 때문에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개발 플랫폼(MADP) 시장은 AD 툴 시장과 별개의 시장으로 존재한다.

독특한 도전과제란 각각의 모바일 OS가 특정한 프리젠테이션 방식, 인터렉션 방식, 소프트웨어 스택을 가지고 있으며 기기들이 각각 다른 스크린 크기, 입력 모드, 하드웨어 기능을 가지고 있다는 점을 들 수 있다.

또한 새로운 기기 및 OS 버전이 매년 여러 차례에 걸쳐 소개되고 있으며 네트워크 연결 및 전력 수준이 기존 사용 시나리오에서 변동을 거듭하고 있다는 점 또한 새로운 소비자 애플리케이션이 정기적으로 확장 조정될 뿐만 아니라 좋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기준이 계속 바뀐다는 점을 들 수 있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는 다양한 모바일 운영 시스템을 위해 확장성이 뛰어난 기본 앱을 빠르게 생성하는 코드-프리 방식의 개발 플랫폼을 제공함으로써 이 같은 도전과제를 해결하고 있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 모바일(MicroStrategy Mobile) 기반 앱은 기본 기기의 기능과 원활히 통합돼 풍부하고 완벽한 사용자 경험을 생성하며 연결상태가 제한적일 때는 오프라인 액세스를 지원한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의 툴 및 아키텍처는 앱 이터레이션(iteration) 및 유지를 보다 쉽고 효율적으로 지원함으로써 고객들이 변화에 민첩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돕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