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능 SLC 카드 대안 트랜센드 ‘수퍼MLC 마이크로SD’ 메모리카드
상태바
고성능 SLC 카드 대안 트랜센드 ‘수퍼MLC 마이크로SD’ 메모리카드
  • 이나리 기자
  • 승인 2016.05.11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랜센드가 산업용 제품에 요구되는 높은 성능과 내구성을 자랑하는 ‘수퍼(Super)MLC UHS-I U1급 마이크로SD 메모리카드를 출시한다.

이 제품은 트랜센드 독점 수퍼MLC 기술이 적용된 제품으로 SLC 낸드 플래시 기반 제품의 성능과 MLC 낸드 제품의 높은 가격 경쟁력을 하나로 합친 가성비 높은 산업용 솔루션이다.

▲ 트랜센드가 산업용 제품에 요구되는 높은 성능과 내구성을 자랑하는 ‘수퍼(Super)MLC UHS-I U1급 마이크로SD 메모리카드를 출시한다.

SLC 낸드에 필적하는 빠른 속도와 높은 내구성에 SLC 낸드 제품 대비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성능과 가격이 모두 중요한 산업용 제품 제조사들의 환영을 받을 전망이다. 한편 본 제품은 -40°C에서 85°C에 이르는 넓은 온도범위를 지원하며 의료 기기, 감시 장비, 포스 단말기 등과 최적의 호환성을 자랑한다.

싱글 레벨 셀(SLC)과 멀티 레벨 셀(MLC) 낸드 플래시의 중간 포지셔닝의 수퍼MLC 제품은 MLC 셀의 2비트를 1비트로 재 프로그래밍하는 방식으로 제품의 성능을 획기적으로 높여주는 트랜센드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수퍼MLC 기술이 적용됐다.

트랜센드 UHS-I U1급 수퍼MLC 마이크로SD카드는 초당 95MB/s에 달하는 높은 연속 쓰기 속도로 MLC 기반 제품 대비 두 배 더 빠른 속도를 지원한다. 트랜센드의 수퍼MLC 제품을 통해 경쟁력 있는 가격을 유지하면서도 고성능의 제품 생산에 대한 수요가 있는 산업용 제품 제조사들이 SLC 낸드 제품에 필적하는 고성능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적용할 수 있게 될 전망이다.

40°C~85°C에 이르는 넓은 작동 온도범위를 기반으로 한 트랜센드 수퍼MLC 마이크로SD 카드는 극한의 환경에서도 제품이 제대로 작동할 수 있도록 돕는다. 3만회에 이르는 P/E 싸이클을 지원하며 MLC 플래시 제품 대비 10배 더 강한 내구성을 보장해 SLC 제품의 대안으로 활용 가능하다. 또한 향상된 에러 정정 코드(ECC)를 통해 안정적인 데이터 전송을 지원하며 S.M.A.R.T. 기능을 통해 스스로 모니터링 하여 보다 높은 신뢰성이 요구되는 산업용 제품에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