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텔레캅, 5월 한달 고객감사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KT텔레캅, 5월 한달 고객감사 프로모션 진행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5.11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텔레캅은 5월 ‘감사의 달’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특별한 가격으로 추천상품을 선보이는 고객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감사의 달 추천 상품은 사업장과 가정을 동시에 모니터링 할 수 있는 ‘올레CCTV텔레캅 플러스’(olleh CCTV telecop plus, 이하 OCT plus)로, 5월 한달 간 신규 고객 전원에게 5만원 상당의 상품권과 최대 연간 10만원의 결합할인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멀리 떨어져 사는 부모님과 집에 혼자 남아있는 자녀의 안전이 걱정되는 분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족에게 안심을 선물할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 KT텔레캅이 5월 ‘감사의 달’을 맞아 특별한 가격으로 추천상품을 선보이는 고객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OCT Plus는 풀 HD급 카메라로 사업장의 실시간 영상감시녹화출동보안 서비스를 제공하는 ‘올레CCTV텔레캅’과 가정용 ‘기가 IoT홈캠’을 하나의 패키지로 제공하는 상품이다. 지금까지는 자영업자들이 사업장과 가정에서 모두 CCTV 서비스를 이용하려는 경우 각각 별도의 상품을 가입해야 했지만, ‘OCT Plus’는 두 가지 서비스를 결합해 할인된 가격으로 한 번에 편리하게 가입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하나의 상품 가입만으로 원격에 떨어져있는 두 곳 이상의 장소를 동시에 스마트폰과 PC에서 실시간 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는 만큼 어린 자녀가 있는 맞벌이 가정, 멀리 떨어져 지내는 노부모님이 걱정되는 자녀 등에게 특히 유용한 상품이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상품 가입문의는 고객센터(1588-0112)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KT텔레캅 관계자는 “사랑하는 가족의 안전이 걱정되지만 비용부담 때문에 가입을 망설이는 분들을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KT텔레캅은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들이 사랑하는 가족들과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보다 안정적이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