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D글로벌, 합리적 가격 친환경 카드기 ‘파고 DTC5500LMX’ 출시
상태바
HID글로벌, 합리적 가격 친환경 카드기 ‘파고 DTC5500LMX’ 출시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5.11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ID글로벌이 ID카드용 ‘DTC(Direct-to-Card) 파고(FARGO) DTC5500LMX’를 출시했다.

파고 DTC5500LMX는 ID 카드용 프린터겸 인코더로 정부기관, 대학교, 의료기관 및 기업들이 ID카드를 대량으로 발급할 수 있다

이와 함께 HID글로벌은 고화질 인쇄분야 수상 경력에 빛나는 새로운 ID카드 프린터겸 인코더인 파고 HDP5600 ID 카드 프린터·인코더(Encoder)를 발표했다. 브랜드 이미지를 중시하는 소매점, 레크레이션 시설, 정부 그리고 기타 단체를 위한 솔루션이다

▲ DTC5500LMX는 혁신적인 웨이스트리스 라미네이션 기술로 전통적인 공정 보호용 필름(carrier-film)의 낭비를 줄여 소모품 비용 부담을 40% 정도 절감할 수 있으며 웨이스트리스 라미네이션 프린터는 60%의 에너지 절감 효과가 있어 그린 서클 인증(Green Circle certified)을 획득했다.

HID글로벌의 친환경적인 DTC5500LMX ID 카드 개인화 솔루션은 HID글로벌의 ‘웨이스트리스’ 라미네이션 기술(wasteless lamination technology)을 포함해 합리적인 카드 비용이 강점이다. 웨이스트리스 라미네이션 기술 덕분에 비용에 민감한 조직이 품질 저하 없이 정기적으로 안전하고 내구성 강한 카드를 대량으로 발급할 수 있다.

DTC5500LMX는 혁신적인 웨이스트리스 라미네이션 기술로 전통적인 공정 보호용 필름(carrier-film)의 낭비를 줄여 소모품 비용 부담을 40% 정도 절감할 수 있으며 웨이스트리스 라미네이션 프린터는 60%의 에너지 절감 효과가 있어 그린 서클 인증(Green Circle certified)을 획득했다.

또 iONTM 신기술을 통해 예열 포함 단 45초 만에 인쇄가 가능해 이전에 소요된 시간을 최대 80%까지 줄일 수 있으며 견고한 내구성과 튼튼한 구조를 갖춰 까다로운 환경에서도 잘 견딜 수 있고 우수한 카드 보호 기능과 보증을 제공한다.

파고 HDP5600 ID 카드 프린터·인코더는 최상의 이미지 및 텍스트 인쇄가 가능하다. 600dpi 인쇄 기능을 가진 HDP5600은 이전 모델인 HDP5000 보다 두 배의 해상도가 강점으로 명확하게 바코드를 식별하고 일본어 한자, 아라비아 문자, 키릴 문자와 같은 복잡한 문자를 정확하게 판독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