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FPS 게임 최적 ‘크로코 슬라이더 완전방수 장패드·마우스패’ 출시
상태바
앱코, FPS 게임 최적 ‘크로코 슬라이더 완전방수 장패드·마우스패’ 출시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5.10 0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앱코가 PC방, 사무실, 가정에서 높은 인기를 누려 온 ‘앱코 크로코 완전방수 프리미엄 패드’의 장점을 살리면서 슬라이딩에 매우 효과적인 기능성 마우스패드 ‘앱코 크로코 슬라이더 완전방수 패드’를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인 앱코 크로코 슬라이더 완전방수 패드는 FPS 게임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가로 780mm, 세로 300mm, 두께 4mm의 장패드로 키보드와 마우스를 함께 올려놓을 수 있는 넉넉한 공간을 제공는 제품과 가로 300mm, 세로 260mm, 두께 4mm의 마우스 전용 패드 2종이다.

▲ 앱코 크로코 슬라이더 완전방수 패드는 FPS 게임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가로 780mm, 세로 300mm, 두께 4mm의 장패드로 키보드와 마우스를 함께 올려놓을 수 있는 넉넉한 공간을 제공는 제품과 가로 300mm, 세로 260mm, 두께 4mm의 마우스 전용 패드 2종이다.

천연고무와 특수재질을 3단 구조로 채택하여 표면 층은 완전방수 기능, 완충 층은 충격흡수 기능, 바닥 층은 미끄럼방지 기능을 제공하고 유럽과 미국의 친환경 안전인증을 모두 획득해 민감한 피부나 예민한 아기 피부에도 안전한 제품이다.

크로코 슬라이더 패드는 마우스 슬라이딩에 매우 효과적인 제품으로 촘촘한 표면처리를 통해 샌드패드 느낌을 주고 기존에 출시된 크로코 엘패드(CROCO LPAD)는 마우스 브레이킹에 효과적인 제품으로 와이드한 표면처리를 통해 악어가죽 같은 느낌을 준다. 둘 다 완전방수 기능을 제공한다.

크로코 슬라이더 패드와 크로코 LPAD는 유럽과 미국의 친환경 제품 안전인증(RoHS, 6P FREE, REACH, NON-TOXIC)을 모두 획득했으며 오바로크 마감처리를 통해 테두리 벗겨짐을 방지했고 패드 바닥에 격자무늬 특수패턴을 입혀 미끄럼을 방지했다.

특히 천연고무로 제작된 완충 층은 오랜 시간에도 변질되지 않고 탄력성이 유지하며 탄력성 높은 쿠션은 키보드의 소음을 흡수하며 책상과 손목의 마찰을 줄여 사용자의 피로도를 줄여준다.

이태화 앱코 대표는 “크로코 슬라이더 완전방수 패드는 FPS 게임을 즐기는 소비자를 위한 제품으로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다양한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