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레노버, x86 서버 및 스토리지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한국레노버, x86 서버 및 스토리지 프로모션 실시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5.09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모션 기간 시스템 x, 씽크서버 및 레노버 스토리지 특별 한정가 제공

한국레노버가 6월24일까지 레노버 x86 서버 및 스토리지 대한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한국레노버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데이터센터를 위한 엔터프라이즈 x86 시스템인 ‘시스템 x(System x)’ x3250 M5 및 x3650 M5, 다양한 워크로드를 지원하는 합리적인 x86 시스템인 ‘씽크서버(ThinkServer)’ RD350, 쉽고 간편한 관리와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는 ‘레노버 스토리지’ S2200을 특별 한정가에 제공한다. 또한, 해당 제품의 견적을 문의하는 고객 중 30명에게 소정의 상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번 프로모션에 해당되는 ‘시스템 x’ 제품군에는 콤팩트하고 이중화된 전원공급장치로 동급 대비 높은 안정성을 제공하는 1U 1 소켓 랙 서버 ‘x3250 M5’와, 유연한 스토리지 구성이 가능한 다기능 2U 2소켓 랙 서버 ‘x3650 M5’가 포함된다.

레노버 ‘씽크서버’는 동급 대비 우수한 성능, 상면, 비용 효율성을 제시하며 비즈니스를 위한 최적의 맞춤형 제품으로 인정받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 대상 제품인 ‘RD350’은 고성능 I/O 및 고효율 전원공급장치를 지원하는 2소켓 1U 랙 서버로, 슬림한 디자인에 필수적인 기능만을 탑재해 효율성을 극대화했다.

또한, ‘레노버 스토리지 S2200(Lenovo Storage S2200)’은 엔터프라이즈급 기능을 제공하는 보급형 SAN(Storage Area Network) 스토리지로, 뛰어난 단순성, 속도, 확장성 및 가용성을 제공한다. 사용이 간편한 관리 인터페이스를 통해 복잡한 스토리지 관리 작업을 한층 단순화 시킬 뿐 아니라, 최대 96개의 드라이브를 지원한다. 이와 더불어, 데이터 마이그레이션 없이 섀시 내 컨트롤러 업그레이드가 가능해 비즈니스 성장에 따라 손쉽게 확장할 수 있는 높은 유연성을 제공한다.

강용남 한국레노버 대표는 “토털 컴퓨팅 솔루션 제공업체로서의 역량을 꾸준히 강화하고 있는 레노버는 국내 기업 고객에게 최고의 맞춤형 제품을 제공하고, 보다 다양한 제품 포트폴리오를 선보이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높은 성능은 물론 경제성까지 갖춘 경쟁력있는 레노버 제품들을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