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테크, 이지엔 실외형 광학 5배줌 IP CCTV 카메라 선봬
상태바
파테크, 이지엔 실외형 광학 5배줌 IP CCTV 카메라 선봬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5.09 0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P CCTV 카메라 전문기업 이지엔의 한국 총판인 파테크가 기존 고가 CCTV 장비에서만 지원하던 광학줌 기능이 들어간 실외형 ES130R PoE 제품과 IP CCTV 카메라 전용 녹화장비인 NVR을 출시했다.

우선 ES130R PoE는 기존 출시된 동급 제품들 보다 업그레이드된 영상과 5배 광학줌 기능까지 지원하면서 가격은 더욱 낮춰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보안 환경을 구출 할 수 있는 제품이.

또한 전원 어댑터를 별도로 필요로 하는 제품들과 달리 실외형 ES130R PoE 제품은 인터넷 케이블 하나에 데이터와 전원을 동시에 보낼 수 있는 PoE 기능을 지원해 식당, 병원, 사무실, 카페, 편의점 등에 설치시 더욱 깔끔하고 간편하게 설치가 가능 하도록 설계됐다.

ES130R PoE 제품의 5배 광학줌 기능을 이용하면 디지털화 된 이미지를 다시 확대해 화질 저하가 나타나는 디지털줌과 달리 먼 거리의 사물을 당겼을 때도 화질저하 없이 선명하고 또렷하게 영상을 확인해 먼거리의 영상을 확인해야 할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실외형 제품은 설치가 어렵다는 인식과 달리 ES130R PoE 제품은 제품의 고유 ID를 통해 초보자도 손쉽게 설치 가능 한 제품으로 별도의 설치비가 들지 않으며 PC 전용 프로그램 및 스마트폰 앱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실시간으로 모니터링이 가능하다.

한편 ES130R PoE 제품과 함께 출시된 IP CCTV 카메라 전용 녹화기 이지엔 NVR은 PoE 기능을 지원하는 ESN-VR1부터 보급형 ESN-VR2 제품까지 PoE를 지원하는 이지엔 IP CCTV 카메라부터 PoE 기능이 없는 일반 IP CCTV 카메라까지 다양한 제품과 호환되며 ONVIF 표준 규격지원으로 ONVIF를 지원하는 카메라 제품들과도 손쉽게 연결할 수 있다.

IP CCTV 카메라 전용 녹화기인 NVR을 사용하면 PC를 항상 켜둘 필요가 없으며 별도의 외부장치 없이 카메라와 NVR만을 통해 영상 녹화 및 재생, 카메라 관리가 가능하다. 또한 고가의 카메라 영상 저장용 PC를 별도로 구입하지 않아도 쉽게 관리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