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5월 한달간 '폼나들이' 이벤트 진행
상태바
SK텔레콤, 5월 한달간 '폼나들이' 이벤트 진행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5.06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족 나들이 시즌 맞아 연령별 맞춤 혜택 주는 ‘패밀리 마케팅’ 대대적 실시

SK텔레콤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 대상 연령별 맞춤 혜택을 주는 ‘폼나들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31일까지 SK텔레콤 대표 상품 ‘T페이’, ‘스마트홈’, ‘데이터쿠폰’, ‘쿠키즈’ 등을 이용하거나, SNS에 공유하는 고객들에게 ‘어린이, 청소년, 20~30대, 가족’ 별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 중구 을지로에 위치한 SK텔레콤 매장에서 5월 한달 동안 대대적으로 실시되는 가정의 달 프로모션 ‘폼나들이’ 이벤트를 알리고 있다.

SK텔레콤은 이벤트 기간 동안 ▲ 어린이에게는 매장을 방문하면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 ‘터닝메카드’ 스티커, SNS로 이벤트 공유 시 매일 10명에게 ‘터닝메카드‘ 점보시리즈▲청소년(중고생)에게는 매장에서 ‘데이터쿠폰’ 구매하면 아이돌 ‘방탄소년단’ 한정판 뱃지, SNS로 이벤트 공유 시 ‘방탄소년단’ 6월 싸인회 초청권 ▲20~30대에게는 ‘T페이’로 매주 금~월요일 결제 시 최대 50% 할인 혜택, 결제 후 온라인 등록하면 ‘UMF’ 콘서트 초대권 150명(1인2매) ▲가족에게는 ‘T페이’로 매주 금~월요일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결제하면 50% 할인 혜택, SNS로 ‘스마트홈’ 영상 공유 시 300만원 상당의 스마트홈 제품, ‘쿠키즈’ 앱을 다운받으면 연천 가족 캠핑 초대권 등 다양한 경품을 마련했다.

또한, 9일부터 22일까지 ‘T월드’ 매장 또는 공식 온라인몰에서 단말을 구매한 모든 구매자에게 추첨 후 ‘테마파크, 영화, 외식, 키즈카페’ 연간 가족 이용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23일부터 29일까지 ‘7777’, ‘1004’ 등 고객이 선호하는 ‘골드번호’ 1만개를 추첨해 제공하는 이벤트도 열린다. 이벤트 응모를 원하는 고객은 ‘T월드’ 매장 또는 공식 온라인몰에서 1인당 한 개씩 신청할 수 있다.

남상일 SK텔레콤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본부장은 “온 가족이 5월 가정의 달을 보다 ‘폼’나게 보낼 수 있도록 연령별 맞춤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기획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