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레노버, 가정의 달 맞이 노트북 할인 판매
상태바
한국레노버, 가정의 달 맞이 노트북 할인 판매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5.05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레노버가 가정의 달을 맞아 레노버 온라인스토어에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사은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한국레노버는 이벤트 기간 동안 ‘X1 패밀리’, ‘아이디어패드 Y700(IdeaPad Y700)’등 레노버 인기 상품들을 최대 1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 한국레노버가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사은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가정의 달을 맞이해 가족의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하는 취지에서 소니 카메라 A6300, 후지 피킷 포토 프린터 및 레노버 보조배터리를 추첨을 통해 증정하고 구매자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트콘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 제품에는 레노버의 최상위 프리미엄 라인업인 X1 패밀리, 비즈니스 노트북인 씽크패드 T/X 및 E 시리즈, 고성능 게이밍 노트북인 아이디어패드 Y700, 투인원 노트북인 아이디어패드 믹스 700(Miix 700) 등이 포함된다.

특히 국내 출시와 동시에 많은 관심을 받았던 X1 패밀리는 전 제품을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5월15일까지 진행된다.

강용남 한국레노버 대표이사는 “선물 수요가 크게 늘어나는 5월을 맞아 고객 성원에 대한 감사의 뜻을 전하고 고객들이 보다 경제적인 가격으로 레노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레노버는 향후 혁신적인 제품과 적극적인 프로모션을 통해 전세계 1위 PC 기업으로서의 명성을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