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tv, 어린이날 맞이 다양한 서비스·이벤트 선봬
상태바
올레tv, 어린이날 맞이 다양한 서비스·이벤트 선봬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5.04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가 5월5일 어린이날을 맞아 자사 IPTV 서비스인 올레tv에서 다양한 키즈 전용 서비스와 이벤트를 선보인다.

KT 올레tv는 지난 1일 키즈 맞춤형 UI인 ‘어린이 세상’을 출시했다.

▲ 올레tv가 어린이날 맞이 다양한 키즈 전용 서비스와 이벤트를 선보인다

어린이 세상이란 TV를 켰을 때 첫 화면에 어린이 눈높이에 맞춘 키즈·애니·교육 장르 콘텐츠를 모아서 보여주는 서비스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면 아이들이 보기에 적절하지 않은 콘텐츠에 아이들이 바로 노출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다.

어린이 세상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뽀로로, 타요, 핑크퐁 등 5개의 인기 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해 메뉴 아이콘을 설정 가능하다.

올레tv는 롯데월드와 제휴해 5월5일부터 5월말까지 올레tv 가입자면 누구나 누릴 수 있는 롯데월드 ‘종일 자유이용권’ 40%, ‘애프터(After) 4 야간 자유이용권’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월 횟수 제한, 본인 한정 우대, 포인트 차감 등의 제약 조건이 없이 올레tv 가입 여부만 확인되면 현장에서 바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롯데월드 현장 매표소에서 스마트 폰으로 올레닷컴에 로그인(올레닷컴>로그인>PC버전>My올레>내상품 조회>tv선택)해 올레tv 가입 여부를 보여주고, 가입자 명의 신분증을 보여주면 된다.

또 올레tv는 어린이날부터 주말까지 이어지는 연휴를 기념해 다양한 애니메이션 관련 이벤트도 진행한다.

5월5일 어린이날 당일에는 최신 영화 ‘몬스터 호텔 2’ VoD(주문형 비디오)를 무료로 제공하며 4일부터 10일까지 ‘변신로봇 또봇 애슬론’과 ‘헬로 카봇’ VoD를 구매자 중 200명을 추첨해 변신 로봇 완구를 선물한다.

더불어 ‘레고 닌자고와 스카이 해적’, ‘ 포켓 몬스터 루기아의 탄생’ 등 각 작품별 구매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캐릭터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성환 KT 미디어사업담당 상무는 “최근 부모들의 육아 도우미로 IPTV가 각광받고 있다”며 “올레tv는 자녀에게 좋은 것만 보여주고 싶은 부모의 마음을 헤아리고, 실질적으로 육아 부담을 덜어줄 수 있는 생활밀착형 키즈 서비스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