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TV, 가정의 달 맞이 ‘디즈니 특집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곰TV, 가정의 달 맞이 ‘디즈니 특집 프로모션’ 진행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5.04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곰TV에서 가정의 달을 맞아 디즈니 특집 프로모션을 연다.

곰TV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영화 스타워즈와 디즈니 & 픽사 애니메이션 특집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곰TV는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레고 스타워즈의 신제품인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 레고 조립 피규어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4일부터 18일까지 진행하고, 스타워즈 프리퀄 트릴로지인 스타워즈 에피소드 1~3을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 곰TV가 가정의 달을 맞아 디즈니 특집 프로모션을 연다.

또 루카스 필름의 특별 영상을 서비스한다. 레고 조립 피규어로 재탄생된 카일로 렌, 퍼스트 오더 스톰트루퍼, 레이 등 영화 주요 등장인물의 전투 영상을 담은 영상 클립을 시청할 수 있다.

루카스 필름이 설립한 특수효과 전문회사인 인더스트리얼 라이트 & 매직(Industrial Light & Magic)의 40주년 기념 스페셜 다큐멘터리인 ‘리더스, 랩토스 & 리벨스 : 비하인드 더 매직 오브 ILM(Raiders, Raptors & Rebels: Behind the Magic of ILM)’도 함께 시청 가능하다.

곰TV는 디즈니와 픽사의 애니메이션을 구매하면 디즈니 컨셉 인테리어 소품을 제공하는 디즈니 방 꾸미기 프로모션을 4일부터 2주간 진행한다.

대상 영화는 ‘굿다이노’, ‘인사이드아웃’, ‘인크레더블’, ‘월e’, ‘겨울왕국’, ‘토이스토리’ 시리즈 등이다.

김효진 곰TV 본부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곰TV를 아껴주신 이용자들을 위해 디즈니와 함께 특집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디즈니 영화 프로모션과 해외 드라마 전편 무료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곰TV와 함께 즐거운 5월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