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큐, 아이케어 LED 스탠드 위트 전용 액세서리 2종 출시
상태바
벤큐, 아이케어 LED 스탠드 위트 전용 액세서리 2종 출시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5.03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벤큐가 자사의 아이케어 LED 스탠드 위트(WiT)를 더욱 다양한 공간에서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돕는 액세서리 2종을 출시했다.

이번 벤큐에서 출시한 제품은 ‘클램프’와 ‘플로어 스탠드 베이스’다.

▲ 벤큐가 자사의 아이케어 LED 스탠드인 위트 전용 액세서리 2종을 출시했다.

위트 클램프는 본체를 책상, 테이블 등 가구 모서리에 고정시키는 장치로 기존 스탠드 베이스를 사용할 때 보다 공간을 덜 차지하기 때문에, 좁은 책상이나 협탁 등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플로어 스탠드 베이스는 높은 키의 장 스탠드형 받침대로, 위트를 연결해 거실 등의 넓은 공간에서 플로어 스탠드로 멋스럽게 연출 가능하다.

한편 벤큐는 소셜 커머스 사이트 티켓몬스터와 함께 위트 가격 할인 행사와 함께 구매자 선착순 20명에게 클램프를 무상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조하나 티켓몬스터 가전 디지털 담당 차장은 “눈 건강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빛의 떨림 현상이 적은 LED 광원을 사용한 스탠드, 조명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으며, 특히 다양한 색 온도와 부가기능을 갖춘 하이엔드 급 스탠드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크게 높아졌다”며 “이러한 소비자의 니즈에 맞춰, 벤큐의 아이케어 스탠드를 보다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