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오버존, 29형 모니터 ‘파노라믹 신’ 가격인하
상태바
크로스오버존, 29형 모니터 ‘파노라믹 신’ 가격인하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08.1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로스오버(www.crosslcd.co.kr)이 극장과 같은 21대 9비율로 가정 내에서도 극장의 감동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파노라마 와이드 모니터 '파노라믹 신 290HD IPS LED'의 가격을 37만원으로 인하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가격 인하는 소비자들에게 파노라마 와이드 모니터의 장점을 널리 알리는 것과 동시에 가격을 낮춰 진입 장벽을 낮추기 위해 기획됐다.

최대 500만:1의 동적 명암비와 5ms의 응답속도로 선명한 영상을 부드러운 화면으로 제공하는 크로스오버 파노라믹 신 290HD IPS LED는 최신 29형 AH-IPS LED 패널을 사용해 상하좌우 178도의 광시야각을 제공, 어떤 방향에서도 왜곡 없는 동일한 영상을 즐길 수 있다.

기존의 풀HD를 뛰어넘는 2560×1080 해상도는 더욱 넓어진 작업 영역을 제공해 3개 이상의 창을 동시에 열어놓아도 여유 있는 작업이 가능하며 큰 이미지도 더 많이 보여줄 수 있어 사진이나 영상 편집용 디스플레이로도 적합하다.

MMORPG나 FPS, 비행시뮬레이션, 레이싱 등 다양한 장르의 게임에서도 기존에 가려서 보이지 않던 사각지대까지 한 화면으로 볼 수 있어 더욱 효과적인 게임플레이가 가능함은 물론 몰입감 또한 높여준다. 사용자는 작업 내용이나 콘텐츠에 따라 화면 비율을 4대3이나 16대9, 21대9 중에서 선택 가능하다. 연결단자는 D-Sub, DVI, HDMI 등이 제공된다.

디자인에서도 메탈느낌 소재와 초박형 베젤을 채택하고 블랙과 화이트 투톤 컬러로 구성돼 어디에 놓아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크로스오버 관계자는 "16대9를 넘어 극장 화면과 같은 21대9 비율의 크로스오버 파노라믹 신 290HD IPS LED의 진입장벽이 높다는 의견을 수렴해 가격을 대폭 낮췄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소비자들이 실감나는 영상을 직접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