족발창업 리틀족발이, 족발을 먹으면 요리가 따라온다
상태바
족발창업 리틀족발이, 족발을 먹으면 요리가 따라온다
  • 홍아람 기자
  • 승인 2016.05.02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족발체인점 리틀족발이는 ‘새롭지 않으면 주목받지 못한다’는 기업 이념을 통해 족발을 주문하면 추가 요리가 따라오는 새로운 세트 메뉴 구성을 출시했다.

기존 3만원대 족발에서 추가 요리를 선보이는 내용으로 소시지, 치킨, 골뱅이 등 다양한 요리를 추가적으로 제공함으로써 소비자의 입장에서는 족발과 함께 다른 요리를 맛볼수 있어 높은 만족도를 나타낼 것으로 보인다.

이에 업체 측 관계자는 “같은 금액으로 차별화 된 양념족발과 함께 16년 경력의 외식 전문가들이 개발한 요리메뉴를 추가적으로 제공함으로써 고객분들께 먹거리에 대한 풍성한 즐거움을 제공해드리고 싶다.”라며 “2가지 요리를 함께 볼 수 있다고 해서 맛의 퀄리티는 절대 떨어지지 않을 것이며 더욱 세련된 족발을 선보여드릴 수 있도록 끊임없는 메뉴개발에 박차를 가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족발프랜차이즈 리틀족발이는 지속적인 메뉴개발을 선보임과 동시에 전국 가맹점의 점주들이 새롭게 출시되는 신 메뉴들을 빠르게 적응 할 수 있도록 국내 최고 SPC시스템을 통해 신선한 식재료와 특제 소스를 ‘원팩시스템’으로 빠르게 공급하고 있다.

현재 업계 전문가들이 만들어 낸 리틀족발이만의 세트 구성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더욱 자세히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