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T캡스, 가정의 달 맞이 임직원 자녀 ‘안전스쿨’ 진행
상태바
ADT캡스, 가정의 달 맞이 임직원 자녀 ‘안전스쿨’ 진행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5.02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족 200여명, 본사 견학과 안전 교육 받으며 가족간 공감대 형성 기여

ADT캡스가 지난 1일 서울 삼성동 ADT캡스 본사에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임직원 자녀를 대상으로 ‘안전스쿨’을 진행했다.

ADT캡스는 올해 초등학교부터 대학교까지 안전스쿨 캠페인을 펼쳐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이번 행사는 보안회사 직원이지만 가족들에게는 평소 소홀했던 점을 간파, 이색 이벤트를 마련한 것이라고 전했다.

▲ 행사에 참가한 ADT캡스 임직원 및 자녀들이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초등학교 자녀를 둔 임직원과 가족 200여명이 함께 했으며 ADT캡스는 이번 행사를 통해 자녀들에게는 엄마, 아빠의 직장과 직업을 체험하는 계기가, 부모들에게는 어린 자녀와 소통하며 공감하는 기회를 제공했다.

행사에 참가한 어린이들은 본사 곳곳을 투어하고 상황실에서 관제사의 설명을 들으며 24시간 철통보안의 현장을 보며 감탄을 자아냈다.

이 날, 멀리 정읍에서 왔다는 허서영 어린이는 “평소 아빠가 야간근무를 많이 해 같이 놀아줄 시간도 부족해서 불만이 많았는데 아빠 회사에 와보니 아빠가 자랑스럽고 존경스럽다”며 “어른이 되면 아빠처럼 멋진 출동대원이 되고 싶다”고 말했다.

▲ 행사에 참가한 어린이가 ADT캡스 경호팀으로부터 출동차량 및 장비에 대한 설명을 듣고 있다.

ADT캡스의 경호팀은 어린이 안전교육 프로그램을 준비, 일상생활에서 지켜야 하는 안전상식,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호신술 실습 등으로 유익하면서도 즐거운 시간을 선물했다.

회사 출동차량에 아이와 함께 탑승해보고 기념촬영을 한 마케팅팀 박태현 대리는 “행사에 참여한 가족들이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니 회사에 감사하고 가슴이 뿌듯해진다”며 “밤낮을 바꿔가며 일하는 직원들이 많기 때문에 앞으로도 이러한 행사가 더 확대되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