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마트레이드, 마이보디가드에 '윈마이 스마트 체중계' 협찬
상태바
코마트레이드, 마이보디가드에 '윈마이 스마트 체중계' 협찬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4.30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샤오미 공식 총판 업체 코마트레이드가 지난 28일, 온스타일에서 첫 방영된 신개념 다이어트 뷰티 프로그램인 '마이보디가드' 프로그램에 스마트 체중계를 협찬했다고 밝혔다.

마이보디가드에 협찬된 스마트 체중계는 '윈마이(YUNMAI) 스마트 체중계'이다.

'윈마이 스마트 체중계'는 중국의 인지도 있는 it기업인 윈마이에서 나온 제품으로, 중국의 대표 쇼핑몰 징동(JD.COM)에서 4만대 가까이 팔려, 그 인기를 입증한 바 있는 인기상품이다. 

▲ 윈마이 스마트 체중계

또한 체중은 물론 지방, 신체질량지수, 근육량, 골량, 수분량, 기초대사량 등 8가지 신체 데이터 측정이 가능하며, 최대 16명의 정보를 등록할 수 있다. 스마트 폰 앱과 연동 후 자신의 몸의 변화와 건강체크는 물론 식단 조절 및 운동법 개선방안까지 제시하며, 다양한 색상 선택이 가능하며 프리미엄 모델까지 갖추고 있다.

한편, 온스타일에서 첫 방영된 마이보디가드 프로그램은 다이어트 효과를 누릴 수 있는 메이크업 및 스타일 법 소개와 함께 100명의 일반인과 12주 동안 총 1000kg 감량에 도전하는 초대형 프로젝트를 보여주는 다이어트 뷰티 프로그램이다. 이동욱, 조세호, 조윤희, 박나래 등 MC들의 진행으로 더욱 관심을 모았다.

이날 방송에서는 100명의 일반인들이 동시에 체중계에 올라서서 100인의 합산 몸무게를 재며 눈길을 끌었다. 또한 이동욱을 포함한 MC들도 자신의 체형과 몸무게를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