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테크 안마의자렌탈, 30일 저녁8시30분부터 70분간 홈앤쇼핑서 방송
상태바
휴테크 안마의자렌탈, 30일 저녁8시30분부터 70분간 홈앤쇼핑서 방송
  • 정은수 기자
  • 승인 2016.04.30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마의자브랜드 휴테크가 오는 30일 홈앤쇼핑 방송을 통해 안마의자렌탈 상품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휴테크의 홈앤쇼핑 방송은 오는 30일 저녁 8시30분부터 9시40분까지 70분간 방영될 예정이다. 주요 상품은 TV CF 동일 모델인 카이와 델 피오레, 휴젯, Q9+, T9 및 i7 총 6종이다.

홈쇼핑안마의자 상품 중 자사 플래그쉽 모델 ‘카이’는 L프레임과 하이퍼S프레임을 더한 3D 입체 프레임을 갖췄다. 이 상품은 자동으로 사용자의 어깨위치 및 다리길이를 인식하는 ‘자동체형인식기능’과 뒷공간 차지 면적을 줄이는 ‘슬라이딩기능’이 각각 적용됐다.
 
안마의자렌탈 상품의 월 렌탈료는 49,500원 이상 다양한 가격대로 구성됐다. 렌탈 이용 고객에게는 설치비를 비롯한 가입비, 배송비, 보증금이 모두 면제 되고, 39개월 무상 A/S가 지원된다. 약정기간은 39개월로, 하나제휴카드를 이용하여 월 렌탈료를 결제하는 고객은 월 1만원 할인 혜택을 지원받을 수 있다.

또한, 홈앤쇼핑 방송을 이용한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스마트렌탈 기간제 경품이 제공되는데, 4월에는 현금 1,000만 원을 10명의 고객에게 지급하고 5월에는 다이아몬드 목걸이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상담예약번호를 남기는 고객 20명에게 총 100만원을 지급하는 ‘스마트렌탈 적립금 대축제’도 마련된다.

휴테크 측 관계자는 “홈앤쇼핑 방송 중 상담예약 접수를 남기면 본사 상담직원이 3일 이내에 자세한 렌탈 상담을 제공할 것”이라며 “방송 중 상담을 신청한 고객이 3주 이내에 안마의자전시장 직영점을 방문해 안마의자의 기능을 무료로 체험하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교환권을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서 그는 “안마의자 설치 시 제품의 기능을 꼼꼼히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전문 설치기사가 기능 무료체험 방법을 안내하고 있다. 안마의자렌탈을 통해 3년 연속 소비자가 뽑은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2년 연속 한국소비자선호도1위 브랜드 대상 등 총 8개 브랜드를 석권한 자사의 기술력을 확인해보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