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넥슨, ‘갤럭시S7·엣지’ 활용 HIT 게임 마케팅 전개
상태바
삼성전자-넥슨, ‘갤럭시S7·엣지’ 활용 HIT 게임 마케팅 전개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4.29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가 넥슨과 협업해 ‘갤럭시 S7 엣지’·‘갤럭시 S7’과 모바일 게임 ‘HIT(히트)’를 활용한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

삼성전자는 4월30일까지 갤럭시 S7 엣지·S7을 구입한 고객에게 5만원 상당의 HIT 게임 머니와 인기 아이템을 제공하는 ‘S7으로 HIT하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갤럭시 S7 엣지·갤럭시 S7을 구매 후 삼성 페이에 가입하고 카드를 등록한 고객에게 HIT 아이템 증정 쿠폰이 제공되며 행사 기간 전에 갤럭시 S7을 구매한 고객도 참여가 가능하다.

삼성전자의 갤럭시 S7 엣지와 갤럭시 S7은 게임을 위한 전용 UX인 ‘게임 런처’와 ‘게임 툴즈’를 탑재했다.

갤럭시 S7의 게임 런처는 게임 모음·게임 절전 모드·인기 차트·추천 동영상 등의 게임 편의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게임에 더욱 몰입할 수 있게 하는 기능인 ‘게임 툴즈’는 알림을 화면에 띄우지 않는 ‘게임 중 방해금지’, 실수로 버튼을 터치하지 않도록 하는 ‘최근 앱 및 뒤로가기 버튼 잠금’, 게임 중 다른 작업을 할 수 있는 ‘게임 최소화’와 게임을 기록할 수 있는 ‘화면 캡처·녹화’ 기능이 지원된다.

갤럭시 S7 엣지와 갤럭시 S7의 강력하고 차별화된 게임 기능은 2200여개 매장과 서울역, 합정 메세나폴리스, 부산 신세계 센텀시티몰, 광주 유스퀘어, 대구·인천·수원 야구장 등 전국 ‘갤럭시 S7 체험존’에서 직접 경험해볼 수 있다.

한편 넥슨은 4월 한 달 동안 갤럭시 S7 HIT 게임 대회를 진행할 예정이며 예선전을 거쳐 4월30일에 e-스포츠 전용 경기장 ‘넥슨 아레나’에서 ‘갤럭시 S7’ HIT 결승전을 개최할 예정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 S7 엣지와 갤럭시 S7은 하드웨어뿐만 아니라 소프트웨어까지 완벽하게 게임에 최적화한 제품”이라며 “갤럭시 S7으로 더욱 사실적이고 몰입감 넘치는 게임을 직접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