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마트레이드,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에 샤오미 팝업스토어 오픈
상태바
코마트레이드,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에 샤오미 팝업스토어 오픈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4.29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샤오미 제품 전시…가정의 달을 맞아 샤오미 기프트 세트 마련

샤오미 공식 파트너인 코마트레이드가 국내 브랜드 백화점 AK플라자와 롯데백화점 샤오미 팝업스토어에 이어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에서 샤오미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

더불어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 샤오미 팝업스토어가 진행되는 동안 롯데백화점 영등포점에서도 5월3일부터 5월15일까지 샤오미 팝업스토어가 운영될 예정이다. 이전에 진행된 샤오미 팝업스토어를 통해 짧은 기간 동안 많은 관심을 끌었던 샤오미 제품들을 유동인구가 많고 문화 생활을 즐기는 젊은 층이 밀집한 동대문에서 다시 한번 샤오미 제품의 인기를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 코마트레이드가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에 샤오미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 샤오미 팝업스토어에서는 보조배터리,미밴드,이라이트,공기청정기 미에어, 수질측정기, 셀카봉, 이어폰, 블루투스 스피커, 윈마이 체중계 등 다양한 제품들을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지난 팝업스토어에서 진행된 다채로운 이벤트와 혜택도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진행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샤오미 기프트 세트가 준비되어 있으며, 코마트레이드 공식 SNS(페이스북,인스타그램,카카오스토리)에 업로드 된 팝업스토어 이벤트 내용을 캡처하여 5층 사은데스크에 제시하면 음료 쿠폰으로 교환해주는 이벤트 등 방문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되고 있다.

샤오미 기프트 세트는 세트1(보조배터리 5000mAh+실리콘케이스+USB선풍기), 세트2(보조배터리 5000mAh 2EA+실리콘케이스 2EA), 세트3(보조배터리 5000mAh+미밴드1S) 총 3가지 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가정의 달을 맞아 준비된 샤오미 기프트 세트는 어린이날, 어버이날 등 가족을 위한 선물로 안성맞춤일 것이라고 코마트레이드는 전했다.

이번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 팝업스토어는 4월25일부터 5월8일까지 2층 이벤트 행사장에서 진행된다.

이준석 코마트레이드 대표는 “팝업스토어 현대시티아울렛점 오픈을 통해 고객들이 샤오미 제품을 더욱 더 쉽게 만나고 구매할 수 있도록 할 수 있고 차후 다양한 루트로 샤오미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