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I 최유정-송중기 달콤한 눈빛교환
상태바
I.O.I 최유정-송중기 달콤한 눈빛교환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4.29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마켓 I.O.I 최유정과 배스킨라빈스 송중기의 콜라보레이션 광고 선봬

송중기와 I.O.I 최유정 등장한 G마켓과 배스킨라빈스의 콜라보 CF가 눈길을 끌고 있다.

송중기를 모델로 하는 배스킨라빈스 광고와 최유정이 등장하는 G마켓 광고를 연이어 방영해 마치 하나의 광고처럼 선보이는 방식이다. 배스킨라빈스 광고 마지막 부분에서 송중기가 “어디서 샀게”하면, I.O.I 최유정이 등장해 “G마켓이지”라고 말하며 G마켓 광고로 이어지는 형태이다. 이번 프로젝트를 위해 G마켓과 배스킨라빈스는 콘셉트 기획부터 제작까지 손발을 맞췄다.

▲ G마켓이 ioi 최유정을 모델로 기용해 송중기가 모델인 배스킨라빈스와 콜라보레이션 TV CF를 선보인다

G마켓이 프리미엄 핫딜 코너인 ‘슈퍼 브랜드 딜’ 홍보를 위해 걸그룹 I.O.I 최유정을 광고모델로 깜짝 발탁하면서 이번 CF가 성사됐다. 이번 프로모션을 위해 G마켓은 걸그룹 프로젝트 프로그램을 통해 인기를 모으며 데뷔에 성공한 I.O.I의 최유정을 모델로 발탁하고 TV CF를 선보이게 된 것.

강선화 G마켓 마케팅실장은 “’슈퍼 브랜드 딜’은 최고의 브랜드를 엄선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코너로, 이번에는 배스킨라빈스 신제품을 독점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두 브랜드가 가장 핫한 모델들과 함께 콜라보레이션해 선보이는 TV광고는 소비자들에게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G마켓은 5월6일까지 ‘슈퍼 브랜드 딜’을 통해 배스킨라빈스 신제품 음료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 블라스트’를 4500원에서 31% 할인한 3100원에 단독 할인 판매한다.

한편 ‘슈퍼 브랜드 딜’은 G마켓이 유명 브랜드사와 공동 기획해 인기제품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할인가로 판매하는 프리미엄 핫딜 코너이다. 지난해 4월에 첫 선을 보인 이후 구글 넥서스 플레이어, 캐리비안 베이 입장권, 던킨도너츠 모닝콤보 등 수 많은 히트상품을 쏟아내며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