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양서면 체육회, ‘양서면민이 준비한 어르신 효도잔치’ 개최
상태바
양평군 양서면 체육회, ‘양서면민이 준비한 어르신 효도잔치’ 개최
  • 정태민 기자
  • 승인 2016.04.28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 양평군 양서면 체육회(회장 전영호, 명예회장 최성호)는 27일 김선교군수, 정병국국회의원, 박회자의원, 여원구양서농협등과 사회단체장이 참석한 가운데 어르신 등 약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양서면민이 준비한 어르신 효도잔치’를 개최하였다.

양서면 쳬육회 임원을 중심으로 십시일반으로 효도잔치 성금을 준비하여 1000여명의 노인분들에게 고기국과 떡 선물을 준비하여 양서면 효도잔치를 하였다.

전영호 양서면장은 “나라와 지역사회를 위하여 헌신해오신 어르신들에게 감사의 뜻을 드리고 자라나는 후대들에게 효사상을 일깨워 어른을 공경하고 모시는 지역풍토를 조성하고자 오늘 이 자리를 마련하였다”고 전했다.

식전행사로 난타공연단이 흥겨운 무대를 선보였으며 2부 행사는 스타강사 개그맨 권영찬의 사회로 부채춤과 공연, 민요 공연, 노래자랑과 초청가수 공연이 이어져 어르신들의 흥겨움은 절정에 달하였다.

또한 권영찬 교수는 중간 중간 어르신들을 위한 미니 행복재테크 강연을 진행하며 큰 웃음과 감동을 선사했다.

최성호 양서면 체육회 명예회장은“ 양서면 체육회를 중심으로 양서면민의 단합을 위해 행사를 준비하는 과정이 너무나 소중한 시간이었다”며 "주민 자체적으로 단결하고 화합할 수 있는 행사였다”고 전했다.

양서면민이 준비한 어르신 효도잔치에는 이장협의회, 새마을남녀지도자회, 주민자치위원회, 자율방범대, 해병동지회, 물래길지킴이단, 한강지키기, 주사랑교회 등이 후원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