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로코리아, QC2.0 퀵차지 6포트 멀티충전기 출시
상태바
알로코리아, QC2.0 퀵차지 6포트 멀티충전기 출시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4.28 0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폰 충전용품 전문기업 알로코리아가 고품질 QC2.0 6포트 멀티충전기 ‘알로(allo) UC601QC’를 출시했다.

멀티충전기는 한 개의 충전기에 여러개의 USB 포트 단자를 장착해 스마트폰과 태블릿 등의 스마트 제품을 동시 충전할 수 있는 제품이다. 동시에 여러가지 스마트 기기를 사용하는 데스크탑 환경이나 가족 구성원이 많은 가정, 여러 대의 스마트폰을 동시에 충전 서비스하는 커피숍, 찜질방 등의 업소에서 필수적인 제품이다.

알로 UC601QC는 퀄컴의 최신 QC2.0 퀵차지 기술이 적용된 고속충전용 USB 퀵차지 단자와 5개의 USB 스마트 충전단자를 장착했다. 고속충전용 퀵차지 단자에 스마트폰을 연결할 경우 스마트폰 기종에 따라 5V, 9V, 12V의 전압이 자동 선택되어 기존 방식 대비 최대 75% 빠르게 충전할 수 있다.

▲ 알로 UC601QC는 퀄컴의 최신 QC2.0 퀵차지 기술이 적용된 고속충전용 USB 퀵차지 단자와 5개의 USB 스마트 충전단자를 장착했다.

나머지 USB 단자도 ‘스마트 IC’ 기능을 포트마다 내장해 각종 스마트 기기를 어느 포트에 연결해도 최적의 효율로 충전해 준다. 각 포트당 지원 전류는 최대 2.4A(암페어)이며 합계 최대 55W(와트)를 출력할 수 있다. 외부에 상태를 보여주는 LED를 각 포트마다 장착해 손쉽게 충전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알로 UC601QC는 기존 제품과 차별하여 내부에 두 개의 전용 트랜스포머를 장착, 트랜스포머에 컴퓨터의 냉각소재인 써멀콤파운드를 사용해 대형 냉각판을 부착하고 QC2.0 전용 회로를 별도로 설계, 혁신적인 저발열과 함께 최고의 안정성을 확보했다. 또한 포트마다 다중 보호회로를 적용해 어떠한 상황에서도 값비싼 스마트기기를 안정적으로 충전한다.

알로 UC601QC는 세계적으로 가장 엄격한 독일의 GS 안전인증을 포함하여 한국의 KC, 미국 FCC, 유럽 CE, ETL, UL, QC2.0 등 세계적으로 까다로운 안전인증을 모두 통과한 최고 품질의 제품으로 전 세계 어디서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집, 사무실 어떤 공간에서도 활용이 가능하며 여행 등에도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담배갑 크기(6.7 x 9.5 x 3.1 cm, 210g)로 소비자가는 4만99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