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직한친구들, 신제품 ‘유기농 마키베리 파우더’ 원료 특징 알려
상태바
정직한친구들, 신제품 ‘유기농 마키베리 파우더’ 원료 특징 알려
  • 홍아람 기자
  • 승인 2016.04.26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식품전문업체 정직한친구들이 자사 신제품 ‘유기농 마키베리 파우더’ 출시를 맞아 원료 특징을 소개했다.

이 제품의 원료인 마키베리는 1년 중 12월~2월에 수확이 가능한 열매이다. 이 열매는 주로 칠레 청정지역, 안데스 산맥 파타고니아 지역에서 재배되며, 인공재배가 어렵다.

이 열매는 인체 내 면역력과 관련된 오메가(3, 6, 9), 비타민(A,B,C,E), 무기염류(칼슘, 칼륨, 철)가 풍부하다. 또한, 플라보노이드 및 카테킨, 항산화물질인 안토시아닌, 폴리페놀이 함유됐다.

과거 미국의 브런즈윅 연구소는 “이 열매는 항산화 능력을 나타내는 오락(ORAC)지수가 아사이베리의 4.1배, 아로니아의 6.6배에 달한다”고 발표하며, 이 열매를 슈퍼푸드로 소개한 바 있다.

이에 따라, 2016년 출시된 정직한 유기농 마키베리 파우더는 100% 칠레산 유기농 마키베리를 동결건조 방식으로 제조해 원료자체의 영양소 손실을 줄이고 고유의 맛과 향을 유지했다. 또한, 제조과정에서 독성을 가진 화학 물질의 사용을 배제하고, 유기 방식으로 진행해 한국(KOREA EQUIVALEANT) 및 미국농림부(NOP), 유럽연합(EU), 일본농림부(JAS) 총 4곳에서 유기 인증을 받은 ‘CCOF 미국 유기농인증’을 받은 바 있다.

이에 대해, 업체 관계자는 “이 제품은 유기농산물을 95% 이상 사용 및 가공하여 농림축산식품부에서 인증 받은 안전한 식품으로 선정 됐다. 이 제품은 요거트나 우유, 샐러드, 빵 등에 넣어서 섭취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본사 측은 앞서 아로니아원액, 구기자 티백 , 칡즙 등 총 7개의 신제품을 출시했다. SK와이번스와 스폰서쉽을 체결한 정직한친구들은 현재 5월 가정의 달 행사 이벤트, 포토후기왕 이벤트 등을 진행 중이다. 이 외에도 구기자 티백, 모링가 티백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은 자사몰과 오픈마켓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