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무상 A/S, ZAGG 아이폰6S·아이패드 강화유리필름 출시
상태바
평생무상 A/S, ZAGG 아이폰6S·아이패드 강화유리필름 출시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4.25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름을 붙일 때 실수로 깨져도, 기기를 떨어뜨려 금이 가도 새로운 필름으로 교환 가능

세계적인 모바일 액세서리 브랜드로 잘 알려진 ZAGG의 강화유리 액정필름 제품이 국내에 정식 출시됐다.

ZAGG의 인비지블 쉴드(Invisible Shield) 강화유리 액정보호필름은 군용 헬리콥터의 날개보호를 위해 사용되는 매우 강력하고 견고한 소재와 ZAGG만의 독자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만들어졌고 이에 품질에 대한 남다른 자신감으로 평생 무상 A/S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 ZAGG 인비지블 쉴드(invisible shield) 강화유리필름

인비지블 쉴드 강화유리필름 구매 후, 사용 중인 기기의 기종을 바꾸기 전까지는 어떤 이유라도 제품에 손상이 생기는 경우 무제한으로 A/S를 받을 수 있다. 필름을 붙이다가 실수로 깨지거나, 기기를 떨어뜨려 필름에 금이 가거나, 또는 장기간 사용 후 필름이 손상되는 등 어떤 경우에도 사용중인 제품을 구매 영수증과 함께 반납하면 새로운 필름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9H의 초강력 표면강도로 강한 충격에도 안전하며, 첨단 나노 메모리 분자기술을 적용해 스크래치가 자동으로 복원이 된다. 초고화질 선명도의 고품질 보호필름이 마치 필름을 붙이지 않은 것과 동일하게 섬세하면서도 정확한 터치감을 제공하며, 올레포빅 코팅 처리가 돼 지문과 얼룩이 묻어도 쉽게 닦아내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비산방지 처리가 된 필름은 깨지더라도 파편이 생기지 않아 안전하며, 스마트 EZ 어플라이 보호필름으로 누구나 매우 쉽고 간편하게 부착이 가능하다.

일반 투명 강화유리 필름뿐 아니라, 폴리카보네이트 컬러프레임이 적용된 Luxe, 22~24° 각도로 스마트폰을 기울이면 옆 사람에게 화면이 보이지 않는 사생활 보호필름 프라이버시, 특수거울코팅 처리가 되어 평소에는 거울로 사용하다가 액정화면에 불이 들어오면 투명필름으로 사용 가능한 미러 등 다양한 라인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아이폰 6·6S, 아이폰 6·6S 플러스, 아이패드 미니3, 에어2, 프로, 갤럭시 S7 등 다양한 기종의 제품들이 함께 출시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