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간 즐거운 소통 삼성 냉장고 ‘패밀리 허브’ 인기
상태바
가족간 즐거운 소통 삼성 냉장고 ‘패밀리 허브’ 인기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4.25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시 20일 만에 1000대 판매 돌파…다양한 콘텐츠와 기능으로 빠른 판매 속도

삼성전자의 신개념 냉장고 ‘패밀리 허브’가 국내 출시 20일만에 1000대 판매를 돌파했다.

삼성 슈퍼 프리미엄 냉장고 ‘셰프컬렉션’ 라인업에 속한 ‘패밀리 허브’는 지난 3월30일 국내 출시 이후 하루 평균 50대 이상 판매되며 2014년 ‘셰프컬렉션’ 첫 출시 때 보다 10일이나 빠른 속도로 1000대 판매를 달성했다.

패밀리 허브의 이런 인기는 식재료의 신선함을 유지시켜주는 ‘미세정온기술’을 적용해 정온냉장과 정온냉동을 구현하고 소비자 사용 편의성을 고려한 다양한 콘텐츠와 기능을 채용해 생활의 즐거움과 가족간의 소통을 가능하게 했기 때문이라고 삼성전자측은 자체평가했다.

▲ 삼성전자 모델들이 25일 염창동 삼성 디지털프라자 강서본점에서 출시 20일만에 1000대 판매를 돌파한 삼성 '패밀리 허브'를 소개하고 있다.

패밀리 허브의 푸드 매니지먼트 기능은 ▲보관 중인 식품을 스마트폰으로 언제 어디서나 확인하는 푸드알리미 ▲레시피를 음성지원으로 읽어주는 푸드레시피 ▲부족한 식재료를 간편하게 쇼핑할 수 있는 온라인쇼핑 등을 갖춰 식재료 보관부터 관리·조리·구매까지 스마트하게 해결할 수 있다.

또 요리하거나 식사를 하면서 음악을 듣고 TV를 볼 수 있는 ‘뮤직&라디오’와 ‘키친TV’, 영유아용 콘텐츠 ‘주니어네이버’가 탑재돼 있어 다양한 키친 엔터테인먼트도 즐길 수 있다. 가족들이 간단하게 메시지를 남기고 메모를 할 수 있는 ‘화이트보드&메모’, 추억이 담긴 사진을 볼 수 있는 ‘포토앨범’ 기능은 가족들간의 즐거운 소통을 돕는다.

김태경 삼성 디지털프라자 강서본점 점장은 “주방을 가족 생활의 중심 공간으로 재탄생시켜 기존 냉장고를 넘어서는 가치를 제공하는 ‘패밀리 허브’의 혁신 기능들이 소비자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삼성전자는 오는 5월 말까지 ‘삼성전자 S 골드러시 패밀리 허브 런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해 ‘패밀리 허브’ 구매시 50만원 상당의 특별 패키지를 증정한다. 삼성 ‘패밀리 허브’는 블랙 캐비어 색상에 837ℓ 용량 1종으로, 출고가는 649만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