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마트레이드, GS25서 샤오미 나인봇 미니·윈마이 체중계 타임 세일
상태바
코마트레이드, GS25서 샤오미 나인봇 미니·윈마이 체중계 타임 세일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4.22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샤오미 공식 총판 업체 코마트레이드가 오는 4월23, 24일 이틀간 GS25 ‘나만의 냉장고’ 앱을 통해 샤오미 나인봇 미니와 윈마이 스마트 체중계를 한정수량으로 단독 타임세일로 판매할 예정이다.

일상생활을 액티브하게 즐길 수 있는 나인봇과 다가오는 여름을 위한 몸매 관리 필수품으로 자리잡은 윈마이 스마트 체중계를 GS25 나만의 냉장고 앱에서 최저가로 만날 수 있어 소비자들로 하여금 많은 기대를 한 몸에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샤오미 나인봇 미니는 23일 오전 10시부터 24시까지 10대 한정으로 45만8000원에, 윈마이 스마트 체중계 화이트 모델을 24일 100대 한정으로 2만7800원에 무료배송으로 판매한다.

▲ 샤오미 나인봇

GS25 ‘나만의 냉장고’ 앱은 GS25에서 1+1상품, 증정품 등 행사상품 구매시 증정품을 앱에 보관했다가 원할 때 어느 점포에서나 찾을 수 있는 기능을 가졌으며 기존 기능에 모바일 쇼핑 기능까지 추가돼 소비자들이 스마트폰 하나로 점포의 인기행사상품과 추천특화상품을 간편하게 구매가 가능하도록 선보이고 있다.

GS25 나만의 냉장고 앱은 매일 10시 최저가 핫딜 행사로 진행중이며 올레KT 멤버십과 LG U+ 멤버십은 추가로 15% 할인과 GS&PONT 1% 적립도 가능한 다양한 혜택을 선보이고 있다.

안드로이드폰 사용자는 구글플레이에서, 아이폰 사용자는 앱스토어에서 나만의냉장고 검색 후 앱 설치 후 쇼핑몰 배너 클릭하여 제품 구입이 가능하다.

코마트레이드는 현재 자체 AS센터를 본사가 위치한 경기도 성남 판교에 운영중에 있으며 서울 2곳을 포함한 전국 6대 광역시와 제주도, 강원도 한곳에 AS센터를 설립 중에 있다.

경기도 성남 판교에 위치한 코마트레이드의 AS센터는 1년 무상 AS와 함께 샤오미의 다양한 제품 구매와 직접적인 체험이 가능하여 이미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다.

이어 경기도 광주에 물류센터를 보유하고 있는 코마트레이드는 당일배송시스템을 계속해서 확대해 나가고 있는 중이다. 현재 경기도 성남 지역과 용인 일부 지역은 당일 자체 배송 시스템으로 보다 빠르게 당일 배송이 가능하다.

코마트레이드는 제품에 대한 안전성을 확보하기 위해 국가기술표준원과 전파연구원 등으로부터 KC 인증서를 취득하고 생산물책임보험을 가입해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안전하게 믿고 사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