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EK, PS4 타이틀 건 ‘전국 대학 챔피언십’ 개최
상태바
SIEK, PS4 타이틀 건 ‘전국 대학 챔피언십’ 개최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4.21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5월8일까지 대회전용 홈페이지서 접수 가능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SIEK)가 플레이스테이션4(PlayStation4, PS4) 주요 2개 대전 타이틀(Street Fighter V 및 FIFA 16)을 중심으로 전국 대학 챔피언십을 개최한다.

이번 전국 대학 챔피언십은 PS 기반 e스포츠 활성화 및 전국 대학의 대전 타이틀 최강팀을 선발하기 위해 마련됐다.

▲ SIEK가 PS4 주요 2개 대전 타이틀을 중심으로 전국 대학 챔피언십을 개최한다.

지원 자격은 휴학생을 포함한 국내 2년제 이상 대학생 및 대학원생들로 같은 대학 재학생들로 구성된 팀 단위(Street Fighter V: 3인 / FIFA 16: 2인)로 참여할 수 있으며 2개 대전 타이틀 중복 응모 가능하다. 5월8일까지 대회전용 홈페이지에서 참가 접수 가능하다.

PS와 함께하는 전국 대학 챔피언십의 총 상금 규모는 890만원이며, 종목별 1등 팀에게는 아시아 챔피언십 대회 참가 자격을 부여한다. 또 예선 참가팀 중 추첨을 통해 종목별 1팀에게 오는 9월 일본에서 개최 예정인 도쿄게임쇼 참관 기회도 제공한다.

이밖에도 현장 예선 참가팀 전원에게 스냅백을 증정하고 예선 참가자 300명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도 제공한다.

각 종목별 예선은 5개 권역 별로 진행되며, 결선은 5월21일 경기도 일산에 위치한 킨텍스에서 치러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