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바이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전 통한 국내 전략은?
상태바
어바이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전 통한 국내 전략은?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4.21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전 및 국내 전략 발표…다양한 생태계 구축 목표

어바이어(Avaya)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 비전을 공개하고, 이에 따른 국내 사업 전략을 오늘(21일) 발표했다.

본 비전은 아시아태평양 지역 내 기업들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과 비용효율적 운영, 용이한 최신기술의 구축을 지원하는 솔루션 및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것이다. 국내에서도 각 산업 분야별 특색에 맞는 스마트 솔루션을 제공하고, 파트너사와 협력을 통해 고객사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지원하는 생태계를 구축해 나가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어바이어는 새로운 비전 하에 기업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을 지원하며 또한 고객의 경험 및 업무를 향상시키기 위해 수동 커뮤니케이션 프로세스의 자동화를 지원할 것을 밝혔다. 임베디드, 멀티플랫폼, 모바일, 위험성 절감과 신속성, 워크플로우 자동화 원리를 자사 기술에 접목하고, 디지털 시대의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간소화 된 소프트웨어 정의 아키텍처와 인프라를 제공한다고도 전했다.

이와 함께 어바이어는 자사의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기업으로의 전환도 발표했다. 특히 기존의 설비투자(CAPEX) 모델에 대응되는 운용비용(OPEX) 모델 기반의 솔루션에서 큰 수요가 발생할 것으로 전망했다.

전체 기사를 보시려면 로그인 필요

로그인 또는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회원만 열람가능)

로그인 회원가입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