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청춘해, 두번째 이야기’ 울산서 만나
상태바
KT, ‘#청춘해, 두번째 이야기’ 울산서 만나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4.21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맥종강파티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KT가 4월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울산대 해송홀에서 청춘기(氣)UP 토크콘서트 ‘#청춘해, 두번째 이야기’를 진행한다.

청춘기UP 토크콘서트는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지친 청춘들을 위로하기 위해 KT에서 진행하는 행사다. 지난달에는 연세대 백주년 기념관에서 안정환, 옥상달빛이 출연하고 김종덕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이 참석해 성황리에 진행된 바 있다.

이번에는 문화융성위원회와 손잡고 진행하는 첫 전국투어 콘서트로 대학생들의 중간고사가 끝나는 4월 마지막 주 목요일(28일) 저녁 6시30분, 울산대 해송홀에서 진행된다.

▲ KT가 4월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울산대 해송홀에서 청춘기UP 토크콘서트 ‘#청춘해, 두번째 이야기’를 진행한다.

4월 행사는 ‘#청춘해, 두번째 이야기’라는 주제로 반전매력이 가득한 출연진들이 함께할 예정이다.

낮에는 약사, 밤에는 페북 스타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SNS 스타, 울산 훈남 약사 ‘고퇴경’과 소심하다고 외치지만 무대에서 만큼은 유쾌한 에너지를 내뿜는 인디듀오 ‘소심한 오빠들’이 청춘들을 응원한다.

특히 행사가 끝난 직후 출연진들과 함께하는 ‘고퇴경&소심한 오빠들과 함께하는 치맥종강파티’를 눈여겨볼 만하다. 치맥종강파티는 경매시스템으로 구현된 팬덤 커머스인 올윈을 통해 신청 및 참여 가능 하다.

KT는 시험이 끝난 청춘들을 위해 ‘치맥종강파티’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행사 당일인 28일부터 5월5일까지 일주일간, 올레tv에서는 ‘대학 시절을 #청춘해’ 특집관을 마련하고 대학 생활 관련 영화를 1000원에 볼 수 있다. 또 28일, 29일 양일간 소심한 오빠들의 공연 곡과 추천 곡을 담아 지니 홈페이지와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오늘의 선곡’으로 제공한다.

콘서트 당일 현장에서도 청춘들의 생기를 북돋아주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KT 뮤직에서 마련한 룰렛 이벤트, 그리고 청춘들의 응원 메시지를 담고 공유할 수 있는 캘리그라피 엽서 작성 코너도 준비해 일상 생활에 지친 청춘들에게 힘을 불어넣어준다는 계획이다.

윤종진 KT 홍보실장 전무는 “자신만의 개성을 잊고 남들과 비슷한 삶과 길을 선택하는 청춘들의 반전매력을 되찾아 주고싶었다”며 “이번 콘서트를 통해 중간고사로 쌓인 스트레스를 ‘#청춘해, 두번째 이야기’ 콘서트에서 유쾌하게 풀어내길 바란다고”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