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0420_유명조달기업
한화테크윈, 글로벌 시장 석권 목표 적극적 해외마케팅 활동 전개
상태바
한화테크윈, 글로벌 시장 석권 목표 적극적 해외마케팅 활동 전개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4.21 0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외 3대 시큐리티 전시회 ‘ISC 웨스트 2016’ 참가

한화테크윈이 IFSEC, ASIS와 함께 해외 3대 시큐리티 전시회로 손꼽히는 ‘ISC 웨스트(West) 2016’ 전시회에 참가했다.

이번 ISC W웨스트 전시회는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지난 4월6일부터 8일까지 1000여개 이상의 글로벌 시큐리티 전문기업이 참석한 대규모 전시로 개최됐다.

이번 전시회를 발판으로 해 한화테크윈은 국내는 물론 글로벌 시장에서도 경쟁력 있는 제품과 차별화된 솔루션으로 새로운 도약을 하겠다는 계획이다.

한화테크윈은 이번 ISC 웨스트 전시회에서 초고해상도 4K 해상도 라인업 와이즈넷(Wisenet) Q 시리즈 및 아날로그 HD 라인업인 와이즈넷 HD+ 시리즈 등을 선보임과 동시에 자사가 독자 개발한 와이즈스트림(WiseStream) 기술에 대해서도 소개했다.

와이즈스트림은 영상 대역폭 및 저장용량을 줄여 네트워크상에서 영상을 효율적으로 전송하는 기술로 비용 절감의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주요 제품 라인업 소개 외에도 리테일, 금융, 도시감시, 교통 등의 주요 버티컬 존을 별도로 마련하여 각 애플리케이션에 적용할 수 있는 솔루션을 소개한 한화테크윈은 시큐리티 솔루션 업체로서의 면모도 다시한번 부각시켰다.

한화테크윈은 이번 ISC 웨스트 전시회를 통해 시큐리티 시장 혁신을 이끌어갈 글로벌 선두 주자로 도약하는 계기로 삼고 향후에도 시큐리티 사업이 한화그룹의 주력 사업으로 주목 받고 있음과 함께 사업에 대한 지속적인 의지를 표명할 방침이다.

한편 한화테크윈은 지난 4월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서울에서 ‘한화테크윈 파트너 컨퍼런스’를 개최했다.

2005년부터 시작한 파트너 컨퍼런스는 해마다 각 거래선들이 모여 한 해의 목표를 공유하고 한 방향으로 나아가기 위한 화합과 유대를 다지는 자리가 돼 왔다.

2016 한화테크윈 파트너 컨퍼런스는 4개 대륙, 동남아, 오세아니아, 중동·러시아, 아프리카 등 30여개국 거래선 파트너 약 100여명이 참석해 2016년도 한화테크윈 비전 공유, 신제품 라인업 데모 및 소개, 기술 트랜드 등이 소개됐다.

아날로그 풀 HD 카메라인 와이즈넷 HD+ 시리즈, 4K 라인업 와이즈넷 Q 시리즈 등 다양한 신제품 소개 및 데모 시연을 진행했고 버티컬 솔루션 세션을 별도로 마련해 도시감시, 금융, 교통, 리테일 및 정부 등 한화테크윈의 차별화된 버티컬 솔루션을 선보였다.

특히 다양한 버티컬 시장 공략 및 솔루션을 선보이기 위해 최근 한화테크윈은 국내외 유수 업체와의 기술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있으며 영국의 IP 저장 솔루션 업체 베라서티(Veracity), 헬스 모니터링 소프트웨어 전문업체 옥스헬스(Oxehealth)와의 글로벌 파트너십 체결 등을 통해 활발한 움직임을 보여주고 있다.

이 밖에도 스페셜 프로그램(special program)으로 시장조사 전문 업체인 IHS 연구원이 참석해 2016년 글로벌 시큐리티 시장 전망 및 조언을 나누는 시간도 마련됐다.

러시아 기업 관계자는 “이번 컨퍼런스가 한화그룹과 한화테크윈의 위상을 알 수 있는 계기가 됐다”며 “큰 잠재력을 가진 러시아 시장에서 한화테크윈이 글로벌 리더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열심히 뛰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또 아랍에미레이트 BASS 관계자는 “이번 컨퍼런스가 한국에서 개최된 점과 준비해주신 여러 프로그램 등이 충실해서 매우 만족스럽다”고 전하며 “중동에서 이미 한화테크윈의 제품은 좋은 평가를 받고 있지만 앞으로도 시장을 리드하는 제품들을 많이 출시해주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화테크윈은 “이번 파트너 데이를 통해 거래선들과 단지 업무적인 관계로 끝나는 것이 아닌 서로의 유대관계를 돈독히 하는 계기가 됐다”며 “향후에도 아시아는 물론 글로벌 시장에서 시장을 선도하고 고객을 만족시키는 업체가 되기 위해 혁신적인 제품 및 솔루션 개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같은 날 유럽 HTE(Hanwha Techwin Europe) 법인에서도 유럽 주요 거래선 약 100여명이 참석하는 파트너 컨퍼런스가 영국 런던에서 동시 개최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