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X포맷 플래그십 DSLR 카메라 ‘D500’ 예약판매 진행
상태바
DX포맷 플래그십 DSLR 카메라 ‘D500’ 예약판매 진행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4.19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니콘이미징코리아가 니콘 DX 포맷 플래그십 DSLR 카메라 ‘D500’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D500은 고정밀 153 포인트 AF 시스템과 새로운 화상처리엔진 EXPEED 5 탑재, 4K UHD 해상도 영상 지원 등으로 최상의 촬영 퍼포먼스를 지원한다.

▲ 니콘이미징코리아가 니콘 DX 포맷 플래그십 DSLR 카메라 ‘D500’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특히 뛰어난 성능에도 신소재 활용 및 모노코크 구조(뼈대와 몸체가 하나로 이루어진 형태)를 채택해 휴대성과 내구성을 더욱 높였다.

예약 판매는 오늘부터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온라인 쇼핑몰 ‘니콘 이숍’과 전국 온-오프라인 공식 매장에서 구입 가능하다. 26일 정식으로 발매될 예정이다.

행사는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며 해당 기간 D500을 구입자들에게는 정품 배터리를 증정한다.

또 예약 판매를 포함해 D500을 구입할 경우 소니의 XQD G 시리즈 32GB 메모리카드를 소진시까지 경품으로 제공한다.

박준석 니콘이미징코리아 마케팅팀 팀장은 “D500은 보급기의 높은 휴대성과 편의성은 물론, 고급기의 뛰어난 성능까지 두루 갖추고 있어 사진을 통해 다양한 즐거움을 누리고자 하는 분들에게 발매 전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제품”이라며 “고객들의 높은 관심에 힘입어 제품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예약판매를 기획하게 됐으며, 앞으로 다양한 제품 체험 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