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포매티카, ‘포레스터리서치 마스터 데이터 관리 보고서’서 리더로 선정
상태바
인포매티카, ‘포레스터리서치 마스터 데이터 관리 보고서’서 리더로 선정
  • 최태우 기자
  • 승인 2016.04.19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포매티카가 포레스터리서치가 발표한 ‘포레스터 웨이브: 2016년 1분기 마스터 데이터 관리(The Forrester Wave: Master Data Management, Q1, 2016)’ 보고서에서 리더로 선정됐다고 발표했다.

이번 보고서에서 인포매티카는 최신 오퍼링 및 시장 입지 평가 항목에서 최고 점수를 받았을 뿐 아니라 포레스터가 제시한 20가지 평가 기준에서도 가장 높은 점수(5/5)를 획득했다.

20가지 평가 기준에는 데이터 거버넌스, 데이터 프로파일링 및 모니터링, 관리, 통합 및 처리, 보안, 파트너 전략, 고객, 글로벌 및 업계 영향력, 매출, 데이터 품질, 데이터 유형 및 포맷, 빅 데이터 구축 등이 포함된다.

포레스터 보고서에 따르면 리더는 엔터프라이즈 규모의 비즈니스 가치를 제공하기 위한 정교한 마스터 데이터 시나리오, 크고 복잡한 에코시스템 및 데이터 거버넌스에 대한 광범위한 MDM의 기능을 보여줬고 의사 결정권자의 절반 이상이 내년에는 서비스의 일환으로 자사에서 MDM 사용을 늘릴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포레스터의 분석가는 “인포메티카의 MDM 툴은 백 엔드 데이터 오케스트레이션, 마스터 데이터 신디케이션 및 관리를 위한 역할에 적합한 UI를 충족하도록 개발됐다”며 “인포메티카 고객은 업계와 도메인 전반에서 엔터프라이즈 규모의 프로파일링, 모니터링, 프로세싱, 데이터 품질, BPM 및 데이터 통합 기능을 기대할 수 있고 인포메티카 MDM은 클라우드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지속적인 클라우드 투자에 주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