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 무풍쏭’, 19일만 1000만뷰 돌파 큰 인기
상태바
‘김연아 무풍쏭’, 19일만 1000만뷰 돌파 큰 인기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4.18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참신한 컨셉, 흡입력 있는 구성, 김연아의 스타성이 시너지

무풍에어컨 ‘Q9500’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김연아 뮤직비디오 컨셉으로 제작된 영상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삼성전자는 ‘김연아 무풍쏭’ 영상이 온라인 공개 19일만에 누적 조회수 1000만뷰를 돌파하며 네티즌들 사이에서 큰 화제가 되고 있다고 전했다.

‘김연아 무풍쏭’은 바람 없이도 실내를 쾌적하고 시원하게 만들어 주는 무풍에어컨 ‘Q9500’의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김연아 뮤직비디오 컨셉으로 제작된 영상이다.

▲ 삼성전자 모델 김연아의 무풍쏭이 공개 19일만에 누적 조회수 1000만뷰를 돌파하며 네티즌들 사이에서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번 김연아 무풍쏭 1000만뷰 달성은 유튜브에서 최다 조회 수 영상에 이름을 올린 싸이의 강남스타일이 첫 공개 후 19일만에 조회수 1000만뷰를 달성한 것과 동일한 기록이다. 과거 김연아가 삼성 에어컨을 홍보하기 위해 직접 부른 겨울왕국 OST ‘렛잇고’ 영상은 3일 만에 조회수 100만건을 돌파하며 큰 인기를 끈 바 있다.

무풍냉방편·무풍제습편·무풍청정편 등 총 3편으로 구성된 ‘김연아 무풍쏭’ 영상은 기타와 잼배 반주에 맞춰 직접 노래를 부르는 김연아의 청순하면서도 발랄한 매력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에어컨을 끄면 덥고 키면 추운 열대야의 무더위, 온 집안이 눅눅해져 가는 장마철의 꿉꿉함, 창문을 열면 뿌연 먼지가 들이 닥치는 환절기 등 누구나 한 번쯤 경험해 봤음직한 불편한 상황을 삼성 무풍에어컨 ‘Q9500’으로 극복하려는 한 가족의 모습을 재미있게 담았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바람아 멈추어다오~ 무풍냉방으로 쾌적하고 시원하게 여름을 보내고 싶습니다”, “가사가 귀에 쏙쏙 들어오네요, 건강을 위해서도 무풍청정한 공기 마시고 싶어요”, “무풍제습으로 꿉꿉함도 이젠 안녕~” 등의 댓글을 달기도 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김연아 무풍쏭’ 영상이 온라인에서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제품의 혁신 가치를 이슈화 하는데 성공했다”며, “더 많은 소비자들이 삼성 무풍에어컨 ‘Q9500’과 함께 건강하고 상쾌한 일상을 만끽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기획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