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티넷코리아, 망분리 보안 강화 관련 세미나 성공적 개최
상태바
포티넷코리아, 망분리 보안 강화 관련 세미나 성공적 개최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4.18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티넷코리아가 지난 15일 광화문 싱카이 서울파이낸스센터점에서 기존 및 잠재 고객들을 대상으로 ‘망분리 및 BYOD 환경에서의 보안 강화 전략’ 세미나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망분리는 공공, 금융 분야에서 APT 공격, 이메일 피싱 등의 사이버 위협으로부터 기업 내 PC 환경을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인터넷 환경과 내부 업무 환경을 분리하는 것을 의미한다.

내부 침해 사고 발생 시에도 직접적인 전파 탐지를 방어할 수 있으며, 이에 전자감독 규정 및 국정원 가이드라인을 기반으로 구축이 권고되고 있는 상황이다.

▲ 포티넷코리아가 망분리 보안 강화 관련 세미나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에 포티넷코리아는 ‘망분리 및 BYOD 환경에서의 보안 강화 전략’ 세미나를 열고, 기존 망분리 및 BYOD 환경을 보다 안전하게 지킬 수 있는 전략을 제시했다.

특히 BYOD 트렌드로 인해 내부 업무망을 논리적으로 가상화하고 무선 환경으로 전환하려는 기업들이 증가하는 가운데, 이번 세미나는 기업들의 실제적인 보안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전략들을 제시하며 참석자들의 많은 관심을 모았다.

조현제 포티넷코리아 대표는 “망분리가 의무화 된 공공·금융기관뿐 아니라 의무 대상이 아닌 일반 기업들도 망분리를 통해 내부 시스템을 보호하고자 하는 니즈가 커지고 있다”며 “이번 행사는 보안 전문가들과 함께 안전한 BYOD 환경 보호 및 가장 효과적인 망분리 전략을 논의하는 의미 있는 자리가 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