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디코 스타덤 ST2 시리즈, 최대 16TB 대용량 저장 공간 제공
상태바
앤디코 스타덤 ST2 시리즈, 최대 16TB 대용량 저장 공간 제공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6.04.18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앤디코가 ‘스타덤(STARDOM) ST2 시리즈’를 국내 시장에 출시했다.

스타덤의 한국공식수입원 앤디코에서 판매중인 ST2 시리즈는 맥과 PC 사이에서 작동하는 하드웨어 RAID의 높은 전송 속도를 보장할 뿐 아니라 RAID 0(레이드 0) 또는 RAID 1(레이드 1) 설정과 관련한 교차 플랫폼 사용 문제를 해결하는 제품이다. ST2 시리즈의 새롭게 설계된 탈착식 드라이브 트레이에는 3.5인치 HDD, 2.5인치 SSD, 2.5인치 HDD(15/12/9.5/9/7㎜ 등 다양한 너비 지원)를 설치할 수 있으며 편리한 외부 플러그 앤 플레이 드라이브를 결합해 내부 드라이브가 제공하는 안정성을 구현할 수 있어 최상의 성능과 향상된 이동성을 경험할 수 있다.

탈착식 드라이브 트레이 제공, 애플리케이션 범위의 차별화 SATA 하드 드라이브의 독특한 디자인은 탈착식 특성을 제공한다. 하지만 스타덤의 탈착식 트레이는 SATA 하드 드라이브의 설치 및 제거를 더욱 완전하고 안전하게 보장한다. 안전한 탈착식 하드 드라이브 트레이를 통해 사용자는 전체 비디오 라이브러리를 이동하는 것처럼 전체 하드 드라이브를 쉽게 이동할 수 있다. 사용자는 더 이상 비디오를 찾기 위해 CD/DVD 더미를 뒤질 필요가 없다. 탈착식 트레이 디자인은 작업을 더욱 빠르고 편리하게 만들어 준다.

이 제품은 모든 브랜드의 8TB SATA 하드 드라이브와 호환된다. RAID 0(레이드 0) 모드에서 2개의 8TB 하드 드라이브를 설치하면 16TB를 사용할 수 있다. 독립 JBOD 모드는 하드 드라이브의 용량이 다르더라도 독립적인 저장 영역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