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I, 키사이트 제네시스SW용 시스파라메터 라이브러리로 RF 설계 제공
상태바
ADI, 키사이트 제네시스SW용 시스파라메터 라이브러리로 RF 설계 제공
  • 최태우 기자
  • 승인 2016.04.15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나로그디바이스(이하 ADI)가 키사이트테크놀로지의 제네시스(Genesys) RF 시뮬레이션 및 합성 소프트웨어용 시스파라메터(Sys-Parameter) 모델의 광범위한 RF 증폭기 라이브러리 출시를 발표했다.

제네시스는 사용하기 쉬운 RF 및 마이크로파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 툴로 전체 RF 신호 체인용 EVM(error vector magnitude) 및 ACPR(adjacent-channel power ratio) 성능 등 변조된 RF 사양에 대한 상호 버짓 분석을 제공해 준다.
이는 RF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한 부품의 용이한 선택 및 비교를 가능하게 한다. 아나로그디바이스는 데이터 파일 및 파일을 사용하는 공식을 수동 생성(manual creation)할 필요없이 직접 시뮬레이션 가능한 전자 데이터시트의 편의를 제공하는 시스파라메터 모델을 최초로 도입한 기업들 중 하나다.

키사이트의 시스파라메터는 증폭기 P1dB, IP3, 이득, 잡음 수치 및 VSWR과 같은 RF 시스템 부품 행동 파라미터(behavioral parameters)로 비선형 및 선형 특징을 편리한 스프레드시트 형태로 시뮬레이션에 사용할 수 있도록 해준다.

거의 100개에 달하는 RF 증폭기의 ADI 시스파라메터 라이브러리는 DC부터 86㎓의 주파수 대역을 포함하는 이득 블록(gain block)부터 전력 증폭기(power amplifier)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

이 부품들은 무선 통신, 테스트 및 측정, 레이더와 같은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한다. 이를 통해 RF 시스템 설계자들은 빠르게 규격 부품을 선택하고 단번에 정확하게 RF 신호체인을 설계할 수 있다.

ADI의 시스파라메터 모델 라이브러리는 2015년 8월 출시된 키사이트 제네시스에 사전 설치(pre-install)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