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8인치 거치형 증강현실 내비게이션 ‘아이나비 MX’ 출시
상태바
팅크웨어, 8인치 거치형 증강현실 내비게이션 ‘아이나비 MX’ 출시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4.15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팅크웨어가 8인치 거치형 증강현실 내비게이션 ‘아이나비 MX’를 옥션을 통해 단독 출시한다.

아이나비 MX는 최강의 하드웨어 성능과 증강현실 솔루션 및 최첨단운전자지원시스템 지원, 안드로이드 운영체제 탑재로 최상의 포퍼먼스를 자랑한다. 특히 실제 도로 영상에 경로 정보를 결합한 증강현실 솔루션(AR)을 탑재해 실시간 길안내를 제공한다.

또한 ▲차선 이탈감지시스템(LDWS) ▲앞차 출발알림(FVSA) ▲신호등 변경알림(TLCA) ▲전방추돌경보시스템(FCWS)등 최첨단 운전자지원시스템(ADAS)으로 운전자의 안전과 편의를 책임진다.

▲ 아이나비 MX는 최강의 하드웨어 성능과 증강현실 솔루션 및 최첨단운전자지원시스템 지원, 안드로이드 운영체제 탑재로 최상의 포퍼먼스를 자랑한다.

B2B 사업용 차량에 최적화된 아이나비 MX는 외부 솔루션 서비스 및 외장형 통신 모뎀과의 안정적인 연동으로 무선 통신 서비스를 지원한다. 또한 안드로이드 킷캣(Kitkat) 4.4 운영체제(OS)가 탑재돼 업무용 다양한 애플리케이션과의 연동 기능을 제공한다.

8인치 대형화면의 아이나비 MX는 주행중 운전자의 행동 패턴을 분석하고 사용성 테스트 결과를 반영한 운전에 최적화된 드라이빙 인터페이스를 구현한다. 또한 800만동의 건물을 현실감 있게 3D 모델링한 ‘아이나비 익스트림(Extreme) 3D’ 전자지도를 적용해 보다 원활한 길 찾기를 도와준다.

아이나비 MX는 쿼드코어 1.6㎓ CPU와 2GB RAM 탑재로 3D 전자지도 길 안내 및 다양한 멀티미디어 기능도 지원한다. 또한 GPS위성뿐만 아니라 정밀한 수신력을 자랑하는 러시아 인공위성 글로나스(Glonass)를 동시에 수신하는 ‘U-블럭스8’ 탑재로 도심가의 빌딩숲, 고가 밑, 멀티패스 구간에서도 빠르게 현 위치를 탐색한다.

이 밖에도 와이파이 및 스마트 폰 테더링 연결로 ▲19년 누적 아이나비 빅데이터와 통신을 결합한 실시간 교통정보 ▲인터넷 ▲다음 로드뷰 ▲네이버 앱스토어를 이용할 수 있다.

아이나비 MX의 16GB 출시 가격은 39만9000원으로 옥션 단독 판매한다. 오늘부터 1달간 단독 런칭 기념 이벤트로 7만4000원 상당의 옵션 상품인 ‘AR카메라’와 ‘와이파이 동글’을 무료로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