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마트레이드, G마켓-옥션서 ‘샤오미 온라인 공식 브랜드 샵’ 런칭
상태바
코마트레이드, G마켓-옥션서 ‘샤오미 온라인 공식 브랜드 샵’ 런칭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4.14 1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샤오미 공식 총판 업체 코마트레이드가 G마켓, 옥션을 통해서 샤오미 공식 브랜드샵 런칭 행사를 진행한다.

G마켓에서는 14일부터 15일까지 행사가 진행되며 행사 종료 후에도 계속 운영될 예정이다. 이어 옥션에서는 25일 행사가 시작된다.

코마트레이드는 샤오미 브랜드샵 오픈을 기념해 샤오미의 최신 제품인 8H 라텍스 베개를 2만9900원에 선보임과 동시에 ‘8H 라텍스 매트리스’(M1)의 국내 첫 판매와 함께 샤오미 미에어2, 나인봇, 보조배터리, 셀카봉, 스피커 등의 전반적인 샤오미의 모든 인기 상품들을 최대 30% 할인해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이번 샤오미브랜드샵의 오픈으로 샤오미의 최신제품인 8H 라텍스에 이어 기존의 다양한 샤오미의 제품들을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오픈 기념으로 10% 추가 할인 쿠폰도 발행한다.

셀카봉은 9900원, 샤오미 10000보조배터리와 케이스와 선풍기까지 더해 1만9900원에 구입이 가능하다. 여기에 오픈 기념 10% 할인쿠폰까지 더해져 더욱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G마켓 샤오미 브랜드관에서 선보이는 최신 제품인 8H 샤오미 라텍스는 ‘샤오미 8H 매트리스 M1’으로 싱글즈 모델로 선보여질 예정이다. 샤오미 8H 매트리스 M1 은 건강을 위한 친환경 소재를 사용해 진드기 번식에도 효과적일 뿐 아니라 편안함을 추구한다.

샤오미 8H 매트리스 M1은 코마트레이드에서 국내 처음으로 선보이는 신제품인 만큼 소비자들로 하여금 더욱 큰 기대를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 코마트레이드는 포토상품 후기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총 100명을 추첨해 포토리뷰를 남기면 샤오미 보조배터리(10000mAh)와 젤리케이스를 상품으로 증정한다.

코마트레이드는 현재 자체 AS센터를 본사가 위치한 경기도 성남 판교에 운영중에 있으며 서울 2곳을 포함한 전국 6대 광역시와 제주도, 강원도 한곳에 AS센터를 설립중에 있다. 경기도 성남 판교에 위치한 코마트레이드의 AS센터는 1년 무상 AS와 함께 샤오미의 다양한 제품 구매와 직접적인 체험이 가능하여 이미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다.

이어 경기도 광주에 물류센터를 보유하고 있는 코마트레이드는 당일배송시스템을 계속해서 확대해 나가고 있는 중이다. 현재 경기도 성남 지역과 용인 일부 지역은 당일 자체 배송 시스템으로 보다 빠르게 당일 배송이 가능하다.

더불어 코마트레이드는 샤오미 제품에 대한 안전성을 확보하기 위해 국가기술표준원과 전파연구원 등으로부터 KC 인증서를 취득하고 생산물책임보험을 가입해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안전하게 믿고 사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