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통신비 결제하고 현금으로 돌려받으세요!
상태바
KT, 통신비 결제하고 현금으로 돌려받으세요!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08.0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회장 이석채, www.kt.com)와 대신증권(대표 나재철, www.daishin.co.kr)이 대신증권 CMA 계좌로 KT 통신비를 결제하면 통신비 혜택과 우대금리 혜택을 한 번에 받을 수 있는 '올레 신 제휴포인트&대신밸런스 CMA 서비스' 시즌2를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시즌2는 금융-통신 융복합 서비스로써 만 19세 이상의 KT 모바일(3G/LTE) 가입자가 대신밸런스 CMA계좌로 통신비 자동 이체를 설정할 경우 CMA 계좌로 매월 1만원씩 최대 24만원을 돌려준다.

기존 일정금액 이상을 사용해야 통신료를 할인 받는 카드사의 제휴서비스와는 달리 통신료 납부만 해도 매월 1만원이 현금으로 입금되는 큰 장점을 갖고 있다. 또한 통신비 자동이체에 따른 1%의 CMA 우대금리 혜택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박혜정 KT 마케팅 본부장(전무)은 "이번 올레 신 제휴포인트&대신밸런스 CMA 서비스 시즌2를 통해 KT와 대신증권이 금융 및 통신 컨버전스 트렌드를 선도하고 시장 경쟁력을 더욱 강화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제휴를 확대해 고객들을 위한 서비스 모델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시즌2 서비스는 KT 모바일(3G/LTE) 고객이 대신 CMA 계좌를 개설 후 올레 매장에서 신청하면 된다. 1인당 1회선만 가입 가능하며 출금 요금이 1만원 미만인 경우 캐시백이 되지 않는다.

대신 밸런스CMA는 대신증권 영업점을 직접 방문하거나 홈페이지(www.daishin.co.kr) 및 고객감동센터(1588-4488)를 통해서 방문계좌 개설 신청 후 가입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