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화웨이, 다양한 이벤트로 브랜드 인지도↑↑
상태바
한국화웨이, 다양한 이벤트로 브랜드 인지도↑↑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4.13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웨이가 국내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며 브랜드 인지도 높이기에 나섰다.

한국화웨이는 대표 스마트폰인 ‘화웨이 Y6’, ‘넥서스 6P(Nexus 6P)’, 그리고 4G LTE 지원 와이파이(Wifi) 라우터 ‘카파이(CarFi)’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키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화웨이는 국내 다양한 소비층을 공략하기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해 보다 많은 혜택과 정보를 제공하겠다는 방침이다.

▲ 한국화웨이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에 나섰다.

먼저 화웨이는 지난 9일을 시작으로 오프라인 및 온라인에서 고객과 만날 수 있는 다양한 형태의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홍대입구역, 신촌역, 강남역, 삼성역을 포함한 10개의 주요 지하철역과 주요 간선 버스 및 버스 쉘터에 디지털 시어터 및 포스터를 설치하고, 각종 포털 사이트와 모바일 플랫폼을 활용해 메인 페이지 및 웹툰 광고를 선보이는 등 고객과의 접점을 점점 더 넓혀 나간다는 계획이다.

마케팅 프로모션 기간 중 Y6 구매자에게는 보조배터리 또는 전용 케이스, 카파이 구매자에게는 보조배터리와 USB 케이블을 소진시까지 제공한다.

또 온라인상에서 퀴즈를 포함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화웨이 Y6’, ‘넥서스 6P’, ‘카파이’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온라인 퀴즈 및 이벤트는 한국 화웨이 공식 블로그 및 페이스북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화웨이는 앞으로도 다양한 플랫폼에서 소비자에게 보다 적극적으로 다가서기 위해 지속적으로 고객과의 소통의 기회를 마련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