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릭스, 한국 내 ‘솔루션 브리핑센터’ 오픈
상태바
시트릭스, 한국 내 ‘솔루션 브리핑센터’ 오픈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08.0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라우드 데스크톱 가상화·네트워킹 등 모든 솔루션 체험 환경 갖춰

시트릭스가 한국 기업들의 가상화 및 클라우드 솔루션에 대한 높은 관심에 부응하기 위해 데스크톱 가상화, 애플리케이션 가상화, 클라우드, 클라우드 네트워킹, MDM 및 모빌리티 등의 최신 기술과 솔루션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시트릭스 솔루션 브리핑 센터(Citrix Solution Briefing Center)'를 한국에 설립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전세계에서 여섯 번째로 한국에 설립된 시트릭스 솔루션 브리핑 센터는 여의도 IFC에 위치한 시트릭스코리아 지사에 세워졌다. 이 센터를 통해 고객들은 시트릭스의 솔루션 전략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을 뿐 아니라 개별 솔루션을 직접 체험해 볼 수도 있으며 솔루션에 대한 개념과 실제 사이의 간극을 줄여 프로젝트 도입시의 성공률이 제고될 수 있을 것으로 회사측은 기대하고 있다.

시트릭스 솔루션 브리핑 센터에서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는 솔루션으로는 ▲데스크톱 가상화 솔루션 ▲애플리케이션 가상화 솔루션 ▲서버 가상화 솔루션 ▲모빌리티 및 MDM 솔루션 ▲퍼블릭·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솔루션 ▲네트워크 및 보안 솔루션 등이 있다.

시트릭스는 이 솔루션을 구현하기 위해 씬클라이언트, 제로클라이언트, 서버 및 스토리지 등 하드웨어 장비를 갖추고 센터를 운영한다. 시트릭스의 솔루션 브리핑 센터 설립을 위해 한국넷앱, 한국IBM에서 적극적으로 지원했으며 델코리아, 삼성전자, 엔컴퓨팅코리아, LG전자, 한국HP에서 엔드유저 단의 기기를 지원했다.

오세호 시트릭스코리아 지사장는 "고객들이 가상화 및 클라우드, 모바일 솔루션 도입 이전에 시트릭스 솔루션 브리핑 센터를 방문함으로써 그 전략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를 얻고 체험해 볼 수 있게 됐다"며 "한국에 이번 센터를 설립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하고 가상화, 클라우드, 클라우드 네트워킹 및 모바일에 관한 최신기술 업데이트 및 체험이 동시에 이뤄지는 이 센터를 통해 고객만족의 극대화를 이끌어 낼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