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정보통신, 농촌형 야간적외선 보안감시카메라 ‘오토7310’ 출시
상태바
오토정보통신, 농촌형 야간적외선 보안감시카메라 ‘오토7310’ 출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6.04.11 0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토정보통신이 농촌이나 야외에 간편하게 설치해 보안감시를 할 수 있는 보안카메라 ‘오토(AUTO)7310’을 출시했다.

깜깜한 암흑에서도 환하게 촬영해 저장하는 무선방식의 무선캠코더기능 감시카메라다. AA 건전지 8개로 작동하며 무려 6개월동안 대기 작동이 가능하고 열을 감지하는 센서가 내장돼 열이 있는 동물이나 사람의 인체를 자동으로 감지, 촬영할 수 있다.

무선 감시카메라의 경우 침입자를 야간에 촬영·저장하는 용도이기 때문에 심야시간대에 인적이 드물고 빛이 없는 곳에 설치를 하면 효과적이다. 오토7310 감시카메라의 경우 열이 있는 사람이나 동물이 감지되면 사람의 눈에 보이지 않는 적외선 불빛을 발상해 완벽하게 촬영한다.

▲ 오토정보통신이 농촌이나 야외에 간편하게 설치해 보안감시를 할 수 있는 보안카메라 ‘오토(AUTO)7310’을 출시했다.

농촌의 고가의 농작물 재배하는 곳에서 효과적으로 사용 가능하며 AA 건전지를 사용하는 무선방식이라서 CCTV 를 설치하기 힘든 곳이나 감시카메라의 사각지대에 설치해 효과를 볼 수가 있다.

기존 열감지 작동 감시카메라보다 월등한 메모리용량으로 64GB까지 저장이 가능하며 오버라이트 기능으로 메모리가 다 차면 덧쒸우기 기능으로 메모리 용량부족으로 인한 걱정도 없다.

동영상 화질 또한 기존의 제품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돼 풀HD 화질로 개선했으며 야간이나 주간에 타임렙스 기능을 활용해 야생식물의 다큐영상 촬영이나 야생동물의 생태촬영에도 효과적으로 고화질 촬영이 가능하다.

농번기와 수확기에 농촌의 고가의 농작물 보안감시용으로 최적화 돼 있으며 기존의 제품보다 간편하게 조작이 가능하도록 한글버전으로 업그레이드 됐다. 모든 조작이 편리하게 버튼식으로 간편한 오토7310 적외선 열감지카메라는 여기저기 이동하면서 간편하게 활용하도록 더욱 편리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