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셰프컬렉션 빌트인’으로 프리미엄 주방을 꾸며보자
상태바
삼성 ‘셰프컬렉션 빌트인’으로 프리미엄 주방을 꾸며보자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4.10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가 슈퍼 프리미엄 주방가전 ‘셰프컬렉션 빌트인’ 제품이 대규모 아파트 단지에 기본 공급되며 프리미엄 주방 환경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고 밝혔다.

심성전자에 따르면 최근 대형 건설사들이 프리미엄 아파트를 선보이며 브랜드 차별화를 시도하는 가운데 삼성물산이 시공하는 서울 개포동 ‘래미안 블레스티지’의 일반 분양 전세대에 셰프컬렉션 빌트인을 공급했다.

셰프컬렉션 빌트인은 냉장고, 인덕션 전기레인지, 전기 오븐, 식기세척기 등으로 구성된 주방 가전 패키지로 소비자가 요리과정 전반에 걸쳐 프리미엄 주방 문화를 경험할 수 있도록 제품 개발단계부터 세계적인 유명 셰프들의 인사이트를 반영한 슈퍼 프리미엄 주방 가전이다.

▲ 심성전자에 따르면 최근 대형 건설사들이 프리미엄 아파트를 선보이며 브랜드 차별화를 시도하는 가운데 삼성물산이 시공하는 서울 개포동 ‘래미안 블레스티지’의 일반 분양 전세대에 셰프컬렉션 빌트인을 공급했다.

삼성전자 셰프컬렉션 빌트인을 공급하는 래미안 블레스티지는 서울 강남구 개포주공2단지 아파트를 재건축하는 프리미엄 아파트 단지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점과 개포지구 재건축 첫 분양단지라는 점에서 분양시작 전부터 화제가 됐다.

삼성물산 관계자는 “래미안 블레스티지 견본주택에서 삼성전자의 셰프 컬렉션을 적용한 주방에 대한 주부 방문객들의 반응이 특히 좋아 분양 인기를 예감했다”며 “프리미엄 아파트를 원하는 소비자층의 안목에 맞추어 프리미엄 빌트인 주방 가전을 적용한 점이 주효했다”고 전했다.

이번에 래미안 블레스티지에 기본 공급하는 셰프컬렉션 빌트인은 리얼 스테인리스 메탈의 뉴 빌트인 냉장고(RB33J8797S4)와 강한 내구성과 세련된 디자인을 갖춘 인덕션 전기레인지(NZ63J9770EK) 등 2모델이다.

셰프컬렉션 뉴 빌트인 냉장고는 식재료 본연의 상태를 최적의 온도에서 유지시켜주는 미세정온 기술이 적용됐다. 온도 편차를 최소화해 식료품을 장기간 보관해도 맛과 식감에 변질이 적으며, 수분 증발량이 적은 것이 특징이다.

셰프컬렉션 인덕션 전기레인지는 상판 글라스 아래에 LED를 이용한 ‘버츄얼 플레임(가상불꽃)’을 채용해 제품의 작동 여부와 화력을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어 안전성과 편리한 조리를 할 수 있는 제품이다.

래미안 블레스티지 아파트 분양 고객은 기본 설치되는 셰프컬렉션 뉴 빌트인 냉장고, 인덕션 전기레인지 외에도 주방 전체에 셰프컬렉션 패키지를 옵션으로 전기 오븐, 식기 세척기 등을 선택해 프리미엄 주방 공간을 완성할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지금까지 셰프컬렉션 빌트인 제품 구매 희망 고객은 설치를 위해 주방 가구 리모델링 공사를 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다”며 “이번 삼성 셰프컬렉션 빌트인의 아파트 기본 설치로, 소비자들이 입주와 동시에 추가 공사 없이 프리미엄 주방 가전을 경험 할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