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서, 5V로 동작 프리스케일 키네티스 E시리즈 코어텍스-M0+ 판매 개시
상태바
마우서, 5V로 동작 프리스케일 키네티스 E시리즈 코어텍스-M0+ 판매 개시
  • 신윤오 기자
  • 승인 2013.08.0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우서일렉트로닉스가 새로운 프리스케일 키네티스(Kinetis) E 시리즈 마이크로 컨트롤러 판매를 개시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프리스케일 키네티스 E 시리즈는 32비트 ARM 코어텍스-M0+ 프로세서를 기반으로 하며 5V 동작 및 5V 내성 I/O를 특징으로 한다. 코어텍스-M0+ 시리즈 32비트 마이크로 컨트롤러는 저·중급 마이크로 컨트롤러 애플리케이션에 적용된다.

마우서가 제공하는 새로운 프리스케일 키네티스 E 시리즈 마이크로 컨트롤러 제품군은 백색 가전제품과 산업용 기기, 고소음 환경에서 흔히 사용되는 산업용 기기 등의 애플리케이션에 이상적이다. 피치 간격이 많은 패키징으로 제공되며 높은 정전기 방전(ESD) 보호 기능을 가지는 이 칩은 단면 PCB 디자인 설계를 단순하게 해준다.

또한 추가의 회로 보호 부품 사용 필요를 줄여준다. 이러한 기능들은 결과적으로 전체 시스템 설계 비용을 낮춘다. 본 제품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www.mouser.com/new/freescalesemiconductor/freescale-kinetis-e-microcontroller를 방문하면 된다.

이사다프네 티엔 마우서 아시아태평양 마케팅·사업 개발 담당은 "프리스케일과 마우서는 오랜 기간 동안 뛰어난 파트너십을 유지해왔다"며 "당사는 제품 혁신을 끊임없이 추구하며 엔지니어들이 발빠르게 설계하도록 최신의 기술을 제공한다. 이번에 프리스케일의 32비트 산업용 마이크로 컨트롤러 시리즈를 아시아 국가들에게 출시하게됨에 따라 한국의 설계 엔지니어들은 Mouser.com을 통해 최신 설계 프로젝트에 사용할 새로운 제품군을 보다 쉽게 접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마우서는 마이크로 컨트롤러, 마이크로 프로세서, 아날로그와 파워 매니지먼트 장치, 디지털 신호 프로세서(DSPs), RF/무선 장치, 센서 등 전세계에서 가장 다양한 프리스케일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마우서는 또한 프리스케일의 모든 개발툴, 평가 보드를 항상 구비하고 있으며 이 제품들은 모두 주문 즉시 제공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