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드게이트 2016’, 초등 대상 SW 체험교육 ‘키즈스쿨’ 참여자 모집
상태바
‘코드게이트 2016’, 초등 대상 SW 체험교육 ‘키즈스쿨’ 참여자 모집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4.07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드게이트보안포럼이 ‘제9회 코드게이트 2016 국제해킹방어대회 & 글로벌보안컨퍼런스(이하 코드게이트 2016)’ 기간중 진행되는 소프트웨어·정보보안 교육 행사인 ‘코드게이트 키즈스쿨’에 참여할 초등학생들을 모집한다.

코드게이트 키즈스쿨은 소프트웨어 코딩 학습은 물론 컴퓨팅적 사고력과 창의력을 학습하는 체험식 수업을 통해 차세대 정보보안 인재를 양성할 수 있는 다양한 학습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전년도 처음 개최된 코드게이트 키즈스쿨은 소프트웨어 코딩 및 드론 구동 등 다양한 커리큘럼으로 높은 호응을 얻은 바 있으며 올해에는 해킹과 관련된 보안교육인 ‘주니어 정보보안 세미나’를 비롯해 주니어 코딩, 창의 디자인 사고, 피지컬 컴퓨팅 등 다채로운 디지털 학습과 체험이 준비돼 있다.

이번 행사는 전세계 5700명이 참여한 해킹방어 대회의 올림픽 코드게이트 2016 기간인 5월2일과 3일 양일에 걸쳐 판교 한컴타워와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된다. 소프트웨어에 관심있는 초등학교 4학년부터 6학년 100명이 선착순 신청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신청은 코드게이트 공식 홈페이지 통해 온라인 접수되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행사 정보 및 참여 문의는 이메일(edu@codegate.org)을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