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기업 홈피 오픈…‘행복동행’으로 새단장
상태바
SK텔레콤, 기업 홈피 오픈…‘행복동행’으로 새단장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08.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레콤이 기업 홈페이지를 대폭 개편해 새롭게 선보였다.
SK텔레콤 기업 홈페이지(www.sktelecom.com)는 월 평균 100만여명이 방문하는 웹사이트로 이번 개편은 웹사이트 이용 편의성 개선과 더불어 기업 비전인 '비전2020' 아래 추진하고 있는 SK텔레콤의 다양한 동반성장 노력을 조명하는 데 중점을 뒀다.
SK텔레콤은 이번 개편에서 고객과 공감할 수 있는 섹션인 'SK텔레콤의 가능성 이야기'를 신설해 기업정보 제공 수준을 넘어 SK텔레콤에서 추진하는 다양한 동반성장 활동들을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고객은 이 섹션을 통해 SK텔레콤의 기업 비전인 '비전2020: 새로운 가능성의 동반자(Partner for New Possibilities)'를 바탕으로 고객·사회와 동반 성장하고자 하는 의지를 담은 다양한 SK텔레콤의 행복 동행의 행보 및 다양한 관련 서비스와 기술 등에 대한 메시지를 확인할 수 있다.
SK텔레콤의 가능성 이야기 섹션은 SK텔레콤이 보유하고 있는 SNS채널과 'T월드'를 비롯한 각종 웹사이트의 다양한 콘텐츠들을 모아서 보여주는 허브 역할도 한다.
한편 SK텔레콤은 웹사이트 편의성 개선에도 많은 공을 들였다. 우선 SK텔레콤은 시각 장애인이나 청각 장애인들 또한 차별 없이 웹사이트에 쉽게 접근해 사용할 수 있도록 웹 접근성을 확보해 인증마크를 획득했다. 또한 사용자 환경에 따라 스마트하게 콘텐츠를 배치하는 최신 웹 디자인 방식인 '반응형 웹' 기술을 적용해 PC는 물론 스마트폰과 태블릿 등 디바이스에 최적화된 방식으로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