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포에이, 에지코어 스마트 프로 스위치 제품군 출시
상태바
인포에이, 에지코어 스마트 프로 스위치 제품군 출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6.04.07 0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지코어 한국 공식 파트너인 인포에이가 매니지먼트용 콘솔 포트가 장착된 웹 스마트 프로 스위치 ‘ECS2100 시리즈’를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에지코어 ECS2100 스마트 프로 스위치는 8, 24, 48개의 기가비트 포트와 2, 4개의 SFP 포트를 장착한 기가비트 매니지먼트 스위치 제품으로 PoE 지원 모델을 포함 총 6가지 모델이 출시될 예정이다.

인포에이는 이번 제품이 타사의 일반 스마트 스위치 제품과는 달리 네트워크 초보자를 위한 웹 인터페이스는 물론 별도의 매니지먼트용 RJ45 콘솔 포트를 장착해 전문가들에게 익숙한 CLI, SNMP, 텔넷을 통한 네트워크 관리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 ECS2100-28T 24포트 콘솔 지원 웹 스마트 프로 스위치

ECS2100 시리즈는 IGMP 스누핑(Snooping), MLD 스누핑, CPU 프로텍션, 프라이빗 MIB 기능 및 스태틱 라우팅 등 중대형 네트워크에서 필요로 하는 주요 네트워크 관리 기능을 지원하며 4K이상의 VLAN을 제공하는 등 동급 최고의 성능을 제공한다.

또 64W에서 최대 740W의 PoE 전원을 공급하는 ECS2100 PoE 스위치 제품군은 전 모델이 30W 802.3at PoE+를 지원하며 기본 GUI에 탑재된 대시보드를 통해 보다 직관적으로 전원 공급 상태 및 전원 할당을 관리 할 수 있음은 물론 PoE 타이머 기능을 지원해 낭비되는 전력 손실을 최소화하고 전원 공급을 최적화하는 기능을 제공한다.

조선희 인포에이 대표는 “사내 데이터 트래픽 양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비디오, 대용량 파일의 공유가 늘어감에 따라 엔트리급 스위치에서도 L2, L3기능 및 다양한 인터페이스가 접목된 하이브리드 스위치의 수요가 늘어갈 것으로 예상된다”며 “에지코어 ECS2100 시리즈는 고객 사에서 향후 트래픽 증가에 선제적으로 대비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은 물론 타사의 동급 제품 대비 총 소유비용(TCO)을 극단적으로 절감 할 수 있는 최고의 엔트리 레벨 네트워크 솔루션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인포에이는 에지코어의 10기가비트, 40기가비트급 개방형 오픈 네트워킹 스위치와 함께 ECS2100 웹 스마트 프로 스위치 시리즈 제품군을 전략 제품으로 정하고 채널 사업을 확대해 감은 물론 공공, 기업 및 캠퍼스, PC방 등 주요 고객을 대상으로 영업 및 마케팅 활동을 집중해 간다는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